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 저것두 주세요~

효은이가 다~~널어 드릴께요.^^

 

 

 

 

 

 

 

 

 

 

재빠른 효은이 저 손좀 봐라잉~~

이래서 다들 딸은 살림 밑천이구낭~하는 고만용.ㅎㅎ

 

 

 

 

 

 

 

 

 

 

머리도 풀어 헤치고 완전 열심히 빨래를 널고 있는 효은공주님.^^

그녀의 뒷태도 아름다워 보입니당~오 늘 따 라 더더더욱요.ㅎㅎ

 

 

 

 

 

 

 

 

 

 

 

 

작은 손으로 어찌나 예쁘게 빨래를 만져 주는지요.ㅎㅎ

내딸 너무 겹습니당~~

 

 

 

 

 

 

 

 

 

지 손보다 더~큰 아빠야 양말을 널고 있네용~

우리 효은이가요.^^

 

 

 

 

 

 

 

 

 

 

나란히 나란히~~어쩜 이리도 예쁘게 빨래를 널어 놨는지

모르겠어용.ㅎㅎ

 

 

 

 

 

 

 

 

 

 

 

 

완전 열심히 하시는 효은공주님.^^

 

시키지도 강요 하지도 않았습니다.절 대 로~~~~~

언니 오빠야들은 지켜 묵을람 알랑방구 엄청 해줘야 하는뎅.ㅎㅎ

우리 효은이 진짜 싹수가 다른 아기라죠잉~

지가 알아서 뭐든 엄마를 도와줄라 한께용.하하

효은이두 돈맛을 알아버림 몇푼 쥐어주고 집안일 시켜묵어야 할라낭~~

엄마는 만날 너거들 땜시 웃고 욱~한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