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낑낑~힘들다.효은이~~ㅎㅎ

(8월초 양장 할머니 집에서.)

 

 

 

 

 

 

 

 

 

하도 안되니까 이곳저곳을 돌아 댕기며 낑낑 하시는 효은공주님~ㅎㅎ

 

 

 

 

 

 

 

 

 

 

 

앗싸~~~한다리 들어 가고용~

 

 

 

 

 

 

 

 

 

 

 

 

 

이번엔 한손으로 입어 보끄낭~ㅎㅎ

소파에 기대어 기술 들어가기.

 

 

 

 

 

 

 

 

 

 

힘들어서 잠시 휴식중이신 효은공주님.^^

 

 

 

 

 

 

 

 

 

 

 

 

짜증이 물올랐습니당~ㅎㅎ

입좀 보셔용.지 뜻대로 안되니 저런 울쌍을.하하하

내눈엔 구래두 귀엽더라능.

 

 

 

 

 

 

 

 

 

 

 

 

 

의지의 불끈 베이비~예~~~~에~~

다시 도전~ㅎㅎ

요것이 몇번째 더라??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잉~대한모 기억력 꽝이란거.ㅎ

 

 

 

 

 

 

 

 

 

 

 

짜잔~~~~저 흐믓해라 하는 얼굴좀 보셔용.

까까를 사줘도 저런 표정은 안나올껴~하하하하

귀여운것 깨물고 뜯어 줄까부당.

 

우리 효은이는 늦둥이에 셋째 막내라죠~

그래서 그런지 걍 느긋하게 키우게 되더라구요.ㅎㅎ

기저귀도 아직도 착용한 상태구용.

옷도 전부다~~대한모가 입혀주고 맘맘도.^^;;

대한모 눈에는 아직두 효은이가 아기아기로 보입니당~

구래서 고집도 한고집 한다죠.

무튼 지 스스로 바지를 입어 보겠다고

바지와 사투를 벌인 날의 사건이었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