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 빨리와요.

아빠 찾아 삼만리~ㅎㅎ

 

 

 

 

 

 

 

올~~무지 넓은걸.ㅎㅎ

 

 

 

 

 

 

 

 

 

인물 사진이 빠지면 완전 섭하다죠~ㅎㅎ

정남진 3대 곰탕집 앞에서 다은이랑 효은이 찰칵.

대한이 나쁜짜식 사진 안찍는다고.ㅠㅠㅠ(대한모 완전 서러워서 세번 울었어요.)

 

 

 

 

 

 

 

 

 

 

양손에 붕어빵을 들고 아빠를 여전히 찾아 헤매는 효은공주님.^^

 

 

 

 

 

 

 

 

^^이상하다.아빠가 어디 계시는 거지??

 

 

 

 

 

 

 

 

에라이~~모르겠다.

택시~~~~~

 

 

 

 

 

 

 

유후~~~

아빠 찾다가 지루해져서 예쁜척 하며 사진 찍기.ㅎㅎ

 

남푠님은 결국 한우고기집에서 발견 됐다죠.ㅡ.ㅡ

어쩜 우리 보다 고기가 우선인겨~ㅠㅠ

완전 서럽다.

구래두 한우고기 사서 맛나게 구워 먹었쓴께~

용서함.^^

가족싸움은 한우고기로 구워서 먹어 버리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