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 효은이 완~~전 좋아요.^^

(8월초 외할머니 집에서.)

 

 

 

 

 

 

 

 

 

 

무릎 담요를 온 몸에 두르고 씽씽 잘도 달리는 효은님~

빛의 속도란게 이런 걸까용.ㅎㅎ

 

 

 

 

 

 

 

 

 

때론 병자 처럼 청순해 보이게~

효은아 너 그러고 있으니까 무지 아픈 아기 같다.ㅎㅎ

아니다.신호가 온겨?? 또~~옹~~

 

 

 

 

 

 

 

 

크~~올~~~

효은양의 뒷태를 보시라~ㅎㅎㅎㅎ

초특급 깜~~찍 하잖아용.^^;;

 

 

 

 

 

 

 

 

 

이마에 폭풍 땀이 주르르 하여도 우리 효은이는

마냥 좋다고 하네요~

내가 너 땜시 웃는다잉~ㅎㅎ

 

 

 

 

 

 

 

 

 

무릎 담요 안에는 분명 난닝구~~ㅎㅎ

멍 살며시 때려 보아요.

 

 

 

 

 

 

 

 

 

내 이뇬~~~~거기 서라~~하하

 

 

 

 

 

 

 

 

결국 오빠야 한테 잡혔음요.ㅎㅎ

효은이 표정 썩기 일보직전 이라죠잉~~

 

이날은 급작스럽게 효은양께서 무릎담요를 온몸에 칭칭 두르고

미친듯 시골길을 달리고 파라 했던 날 입니다.ㅎㅎㅎ

꼭~~폭풍 땀의 맛을 보고 싶다고 하니 어쩌것써요.

으~~보기만 해도 땀띠 나것따요.ㅡ,.ㅡ;

너의 마음을 읽을수만 있땀 엄마는 돈방석에 앉을 것인디~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