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효은이 좀 보드래용~

너 그러고 있으니까 꼭 할망구 같다잉~ㅎㅎ

(8월 어느날~)

 

 

 

 

 

 

 

 

 

 

 

이야~~우리 효은이 꼭 범생이 아기님 같다요.ㅎㅎ

영어도 줄줄 나올것만 같은 저 입~ㅎ

 

 

 

 

 

 

 

 

 

 

 

 

 

 

크~~~웃는거 봐라잉~~~미치긋따요~하하하

아주 녹아 내려요.^^

 

 

 

 

 

 

 

 

 

 

 

 

 

 

 

이거 왜 이래~나 공부좀 하는 아기야~~~~~~(버럭,호통버전.ㅎ) 

 

 

 

 

 

 

 

 

 

 

 

 

 

 

글고 본께 너 주둥이에 모냐??

입에 지지 묻혀 놓고는 좋다고 저리 실실이네용~ㅎㅎ

 

 

 

 

 

 

 

 

 

 

 

이것이 이제는 열공하는 척을~ㅎ

 

 

 

 

 

 

 

 

 

 

 

 

안경 벗은 효은이는요??

걍 깜찍한 아기님일 뿐이고~ㅎㅎ

 

저 알없는 안경은 우리 다은이가 문방구에서 사왔습니당~~

무진장 좋아라 하는 효은이~알없는 안경을 머리위 배위 눈위에

틈만 나믄 올려 놓는다죠~ㅎㅎㅎ

그러고 보니 나 어렸을땐 안경 무진장 써보고 싶었더랬는뎅~

있는 집 애들은 알없는 안경도 쓰고 다니공~하하하

지금 생각함 완전 촌시럽죠잉~

우리 효은이 겉모습만 완전 모범생 아기님.^^;

아무래두 우리 효은이는 멋내기를 무진장 좋아라 하는것 같다능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