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텔레비전에 효은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정말 좋겠넹~ㅎㅎ

효은이 뭐하니??(8월 22일 월요일)

 

 

 

 

 

 

 

 

 

 

 

 

 

여그 딱~~효은이 스타일이여~ㅎㅎ

 

 

 

 

 

 

 

 

 

 

 

 

 

엄~~~~마~~~~~

우리 효은이 와보랑께박물관서 공포영화 찍다다다~~ㅎㅎ

 

 

 

 

 

 

 

 

 

 

 

 

 

 

조금만 더 있다 가장~~ㅠ

효은이만 두고 갈라공.

 

 

 

 

 

 

 

 

 

 

 

 

 

나 오늘 한가해요~~우~~~

 

우찌 이런 사진을 찍었는가 몰라요.하하하

 

 

 

 

 

 

 

 

 

 

 

 

 

 

크~~~저 지개 참말로 오랜만~

너는 뭐시여??

 

 

 

 

 

 

 

 

 

 

 

 

 

 

 

응~~~~~~가~~~

 

우찌 우리 효은이가 요강을 알았을까용??

효은이 표정 너무 살아 있죠잉~~~~ㅎㅎㅎㅎ

글고 본께 신식변기를 거부 하더라능~

떵이 안나와~ㅠ 쉬가 안나와~ㅠ 하면서요.

 

이번 기회에 예쁜 요강단지 하나 들일까 생각 중입니다.하하

집으로 들임 꼭~~보여 드릴께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