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냐~맛있다.나는야 공주.

조신하게 먹어야징~~^^

(양장 할머니 집에서.)

 

 

 

 

 

 

 

 

 

역시 먹는거 앞에서 무너지는 우리 효은 공주님.

 

엄마 빨랑 줘~~~~~어~~~~~~

 

 

 

 

 

 

 

 

 

 

 

바로 이맛이여~~~

할머니의 손맛.ㅎㅎ

 

 

 

 

 

 

 

 

 

엄마 찍어줘~~~~~~

 

이것이 엄마를 종 부리듯.ㅠ

 

 

 

 

 

 

 

 

 

요것은 다~~~~~효은이꺼.

 

 

 

 

 

 

 

 

올~~~~대한모의 기술좀 보셔용.ㅎㅎ

포크에 이리 많은 쌀튀밥을 찍는 기쑬~~~

 

 

 

 

 

 

 

 

 

 

안찍어줌 울음 보따리 풀것 같네용~~~

 

인상 펴라잉~팍~ㅎ

 

 

 

 

 

 

 

 

 

초깜찍하게 쌀튀밥 먹는 효은 공주님.^^

 

엄마 나 예뻐~~~(당연쓰징~ㅎㅎ)

 

이곳은 전남 영암 양장 할머니집 입니다.

주말엔 할머니 집으로 고고고~~하는 대한모네라죠.^^

저녁을 맛나게 먹고 후식으로 사과도 먹공~~

그후 효은이는 쌀튀밥에 눈을 돌리십니다.

완전 작은 포크로 낑낑 거리며 쌀튀밥을 찍어 대시는데~~~~~

웬걸 찍히는 쌀튀밥 눈먼 쌀튀밥이 있었는지,참~ㅎㅎ

그 뒤로 쭉~~포크로 쌀튀밥을 원하시는 효은 공주님.

아이들 간식으로두 쌀튀밥 너무 좋다죠.^^

 

 

두뇌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킹왕짱 좋을만한 포크로 쌀튀밥 찍어 먹기 권장 합니다.

단~~~엄마님들 성질 드러워 지실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