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낙지초무침 작은거~~~(5월달에 양짝 부모님 모시고 간곳임.^^)

 

 

 

 

 

효은아~~~콧속에 꽃비가 들어 간그얌~~^^

코딱지는 절대로 아닌거죠~효은이 콧속에는 꽃비가 내려와용~~~하하~~

 

 

 

 

 

 

연포탕 너므 맛났어용~~~ㅎㅎ

솔직히 낙지초무침 보다 낙지 연포탕이 국물도 시원허니 깔끔하게 똑~~떨어지더라구용~~^^

 

 

 

 

 

 

우리 남푠님 열나게 맛있게 드시고 계시네용~~^^

입은 어쩔껴~ㅎ,,ㅎ

 

 

 

 

 

대~~~어~~~충~가격표~

벽면에 있길래 찰칵~ㅎㅎ

 

 

 

 

 

지 컵에다 물 안준다고 땡깡 들어가기 일보직전~~

저 컵들고 다니다 미끄덩 해서는 반찬접시 하나 잡아 묵었습니다~.~;;

다행히 다친곳은 없었어용~일하시는 이모는 괜춤 하다고 아기 다친곳 없냐고~~~~

걱정스럽게 물어 오셨떠염~~~ㅠ

친절한 이모님 사릉합니당~~

 

 

 

 

 

저 국물 숨도 안쉬고 대한이 다은이 서로 묵을라공~~~ㅎㅎ

결국에 국물 한방울도 내 차지는 없었다능~

 

 

 

 

 

하하하~~~나능 꼭 이모님들 뒷태를...

이건 뭐 변녀도 아니공~~^^;;

드글드글 낙지 봐라잉~~ㅎㅎㅎㅎㅎ

 

 

 

 

 

연포탕 국물 한수저 하고는 좋아서 연신 헤헤헤~~~~

효은이 얼굴이 활~~~짝 폈네용~

 

 

 

 

 

※낙지의 효능

―낙지에는 철분이 풍부해 빈혈예방의 효과가 있다.

  DHA성분이 풍부하다.

  간장기능 강화 시키는 효능이 있다~

 

아~~놔~~~

나 진짜 1박2일 팀이 왔던 그 식당 갈라 했는디...

울언니랑 엄니께서 여그가 맛나다공~ㅠ

결국엔 독천식당가서 낙지초무침이랑 낙지연포탕을 먹었습니다.ㅎ,.ㅎ

뭐시냐~~독천은 낙지요리로 유명한 곳이라죠~~

관광객들도 일부러 많이들 드시러 오시더라구용~^^

완전 큰~~~버스를 타고들 오심.

23개월 효은이도 반한 낙지요리~~~

독천으로 오세용~~~~

(나 꼭 낙지요리 홍보대사 같다능~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