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애들은 먹을땐 항상 전투자세로 임합니당~~~

 

 

 

분식하면 떡볶이양~~~~

안시키면 클~~~나죠.ㅎㅎㅎ

 

 

 

 

 

요것 보세요~대한이 아주 코를 음식에 박았네용~~ㅎㅎ

우리 다은이는 기도하낭??

 

 

 

 

돈가스는 대한군이 시켰습니다~~~

양이 어마어마 했다능~~ㅎㅎ

밥도 무지 많이로 주셨네요.배불러 죽을빤 봤습니당~~^^

 

 

 

 

떽~~~~누가 먹는 걸루 이런짓 하라했써~~~~~

제가 시켰습니당~~~~^^;;

다은아 최대한 구여운 짓꺼리 해바바바바~~~

 

 

 

 

김밥은 분식에서는 진리 같은 존재죠~~~~

떡볶이 소스에 찍어묵음 쵝~~오라죠.ㅎㅎㅎ

다들 아시죠잉~

(재료는 별로 안들어 갔는데 어찌 이리도 맛날까용~)

 

 

 

 

대한모도 꼴짓함.^^;;

 

 

 

 

올~~~주방내부에서 반짝반짝 빛나는~~ㅎㅎㅎ

이모님 지송해용~~뒷태.^^;;

 

 

 

 

차림표~~~~

무지 많아요~언젠간 다~먹어 볼테닷~

 

 

 

 

 

 

딱~~세가지 시켰는디~~~우째 양이 어마어마 했습니당~

맛난거 남기면 벌받아용~~~ㅎㅎ

깨끗히 배불리 먹고 우린 이날 저녁 하염없이 걸어야 했떠염~.~;;( 동네 열바퀴)

어찌나 배가 부르던지~~

 

떡볶이,김밥,돈가스 묵고 음~~~다 맛나군.했더라능~

대한이랑 다은이도 굿~~~이러더라구용~ㅎㅎ

이것들은 외식을 너무 즐긴다.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