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왕~~보인다.무지 신기하당~

 

 

 

 

적들이 쳐들어 온다~~~~~

효은이가 저리 높은 곳에서 뛰여 내리려 했다능~.~;;

 

 

 

 

 

엄마 효은이 부르셨떠염~

우리딸 완전 청순해뵈넹~^^

 

 

 

 

돌격~~~~~

바람을 가르며 한손엔 망원경을 들고 씩씩하게 돌격중이신 효은 공주님.ㅎㅎ

 

 

 

 

유심히 뭔가를 보고 계시는 효은양~~~

고것은 바로 벌레님 되시겠습니당.

막~~센스콤 나올라 했떠염~~~ㅎㅎㅎㅎ(손가락으로 벌레 죽이기.)

 

 

 

 

 

눈 주변이 시커멓게~~ㅎㅎㅎ

꼭 한대 얻어 맞은것 같다능~~~~~

 

 

 

 

옴마야~~~~무섭다.눈이가~~~^^;;

완전 심각하십니다.우리 효은이~ 저리 쭉~~~심각을 때리셨어용.ㅎㅎ

 

우리 효은이 눈에는 어찌 저런게 보였을까용??

할머니집 앞마당에서 득템 하셨다죠~~

효은이 눈에는 백만불짜리로 보이는 망원경~

저건 아마도 낫자루가 아닐런지...

지지라고 해도 꼭 저리 눈으로 가져 가셔야 한다고 고집을~~

걍 냅뒀습니당~지도 저리 실컷 갖고 놀고는 제자리에 갖다 놨다능.ㅎㅎ

효은이 이날 양짝 눈 완전 시컴에 볼만 했습니당~

 넌 엄마를 항상 긴장하게 하는구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