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후~~~~~~

멀리 멀리 날아가라~

사진이 완전 쩔어용~

 

 

 

 

 

 집앞 공터에서 또 운동 합니다~(효은이는 공놀이중이심.)

효은이랑 다은이랑 그리구 대한모 이케 세명이서~^^

 

 

 

 

 ㅎㅎ너 쫌 웃기다~~~

이날 민들레양을 처음 접하신 효은공주님 완전 신기해라 하셨습니다.^^

 

 

 

 

 

꺄~~~~오~~~신난다.

완전 웃고 난리중이심.^^

 

 

 

 

간간히 멍때리시는 효은양~~

너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거닝??

운동도 열심히 하시공~~~

어린이집도 열심히 다니시는 효은양 입니다.

뭐든 열심히 땡깡도 열심히~ㅎㅎ

 

 

저 몸살 난것 같아용~12kg이나 되는 효은양을 안고 어린이집 데려다 주공~

데려오고 거기에 매장일까지~~

허리랑 골반이 파업을 시작 하셨떠염~~~ㅠㅠ

완전 어정쩡한 자세로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당~ㅎㅎ

파스야~~넌 나의 구세주당~~~

 

 

 

뜬금없게 시리 장난감 빗을 내밀어 보아용~ㅎㅎ

요거 효은이가 손으로 이렇게 만들었다공ㅡ.ㅡ;;

넌 역시 최고중에 최고여~~

 

 

 

여러분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