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엔 큰맘먹고 대형주택 구입 했습니당~~~

 

 

 

 

 

 

터널식으로 길다란 구조를 자랑하는 효은공주님의 새집입니당~ㅎㅎ

열심히 기어 들어 가십니당~

 

 

 

 

엄마 효은이 너무 좋아서 눈 풀렸떠염~~~ㅎㅎㅎ

 

 

 

 

 

이번엔 옥상으로 올라 갔습니당~~

우째 불안불안 합니당.^^;;

곧 붕괴 될것 같은 느낌이 팍~~~~

 

 

 

 

 

언니는 흔들어 주공~~~

동생은 열심히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중이심.

이건 뭐 지진도 아니고~ㅎㅎ

 

 

 

 

 

 

너므 편해블어용~~~~

여유있게 까까를 드시며 집안으로 들어가신 효은아기님.^^

 

 

 

 

사진이 저질이당~~~~~

요거 다은이가 찍었음.^^

 

대한모 이번에 진짜 인심 써갖고요~~~

우리 효은이 대형주택 하나 장만해 줬습니당~~하하하

어떤가요??완전 고급 좔좔이지 않습니까~~

대형주택이라 그런지 찌그러져도 바로 원위치 되는 고급주택~~~ㅎㅎㅎㅎ

매장에서 쓸 물건좀 인터넷서 시켜드만 저리 큰~상자에 왔더라구용.

그리하야~~튼튼한 대형주택이 탄생 하셨다능~

 

집안이 비좁아서리 그 다음날 효은이 어린이집 가신뒤로 바로 방안에서 퇴출.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