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 초 고창휴게소에서 이것저것 사 먹다.

그리고 휴식 시간 잠깐.ㅎㅎ

목포에서 정읍 내장산 가는 길에

남편 씨께서 화장실을 가야겠다며

고창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갔다죠.

모 장시간 운전에 잠깐의 휴식은 

꼭 필요한 거니까요.ㅎㅎㅎ

절대로 휴게소 별미 사 먹으려고 하는 거 아니었음.ㅎ

 

 

 

 

 

 

 

 

 

 

 

 

 

 

 

 

 

 

 

고창 휴게소 부대시설 중에

우리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온 건?

바로바로 주전부리 코너 되겠습니다.ㅎㅎㅎ

얼른 뭘 먹을지 정해놓고요.

남편이 화장실에서 나오기만을 얌전히 기다려줌.ㅎ

 

 

 

 

 

 

 

 

 

 

 

 

 

 

 

 

 

 

 

 

 

 

 

남편 기다리면서 괜히 먼 산도 한번 찍어 보고요.

기다려라~~ 정읍 내장산아. 하면서 사진 찍어줌.ㅎㅎㅎ

 

 

 

 

 

 

 

 

 

 

 

 

 

 

 

 

 

 

 

 

 

 

음~무인 식권 기계도 있군.

하나 이날은 평일이라서 사람이 많이 없었던

관계로다가 직원분께서 직접 주문을 받으시더라고요.

대한모 이거 한번 사용해보고 싶었는데.ㅎ

 

 

 

 

 

 

 

 

 

 

 

 

 

 

 

 

 

 

 

 

 

 

아들이랑 남편 찾기~~

대한모 눈에는 딱 보임.ㅎㅎㅎ

이날 은근히 추웠음.

근데 아침에만 잠깐 추웠음.

 

 

 

 

 

 

 

 

 

 

 

 

 

 

 

 

 

 

 

 

 

고창 휴게소에서 이것저것 다다 먹고 싶었는데

참았음.ㅎㅎㅎ

우린 정읍 내장산에서 점심을 먹을 거니까요.

주전부리 많이 하면 밥 안 들어가지.

 

 

 

 

 

 

 

 

 

 

 

 

고창 휴게소에서 사묵은 거.ㅎ

삶은 옥수수 한 봉지, 허브 후라이드 꼬치 한 개,

문어화 오징어 어묵바 한 개 

그리고 캔커피&호두과자.

진짜 많이도 사 묵었다. 사 먹었어.ㅎㅎㅎ

 

 

 

고창휴게소에 있길래 그냥 사진 찍어줌.

 

 

 

 

 

 

 

 

 

 

 

 

 

 

 

 

 

 

 

 

 

고창 휴게소에서 

아들은 닭꼬치를

남편은 옥수수를

대한모는 어묵 바를~~~

대한모가 선택한 게 제~일로 맛있었음.

다들 인정했다는 거.ㅎㅎㅎ

대한모는 먹깨비.^^

 

 

 

 

 

 

 

 

 

 

 

 

 

 

 

 

 

 

 

 

 

 

 

음~고창 휴게소에 카페도 있고만.

우린 그냥 편의점에서 캔커피 사 먹었지요.

 

 

 

 

 

 

 

 

 

 

 

 

 

 

 

 

 

 

 

 

 

문제의 호두과자

양이 너무 많았다.

배가 너무 많이 불렀다.

남겼다.

집에 가져갔다.

결론은 이러함.

호두과자는 자고로 따뜻할 때 

바로 먹어줘야 맛있다.입니다.ㅎㅎㅎ

 

 

 

 

 

 

 

 

 

 

 

 

 

 

 

 

 

 

 

 

 

 

 

 

 

호두과자는 정말이지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것.

집에 가져가서 먹었더니만 별로.ㅠㅠ

이때 너무나 배불렀어.

이것저것 너무 많이 먹었거든요.ㅎㅎ

 

 

 

 

 

 

 

 

 

 

 

 

 

 

 

 

 

 

 

 

고창 휴게소에서

고객 편의 용품 발견

이런 거 참 좋다.

요즘은 고속도로 휴게소에도

휠체어랑 목발도 구비해두나 봄.

 

 

 

 

 

 

 

 

 

 

 

 

 

 

 

 

고창 휴게소에 전문식당 푸드코트 발견이요.

우린 이용 안 함.ㅎ

정읍 내장산 가서 맛있는 점심을 먹을 거니까요.

근데 여기서 주전부리를 너무 많이 했었어.

 

 

 

 

 

 

 

 

 

 

 

 

 

 

 

 

 

 

 

 

 

대한모는 레쓰비랑 칸타타 마셨지요.

오전, 오후 각각 한 캔씩 말이죠.ㅎㅎ

여행 중에 커피는 꼭 필요하지요.

피곤하니까요.

 

 

 

 

 

 

 

 

 

 

 

 

 

 

 

 

 

 

 

 

 

고창 휴게소 목포에서 정읍 내장산
가는 길에 잠깐 들렸다죠.
장시간 운전을 대비한 짧은 휴식 정도로~ㅎ
여행 중에 휴게소 가는 거 굉장한 즐거움이
있지요. 암만~~~
커피도 사고 호두과자, 옥수수, 어묵바,
닭꼬치 이 정도만 사 먹었지요.ㅎㅎㅎ
고창 휴게소에서 넘나 많이 사 묵었어.
남편 생각이었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