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 초에 영암 도갑사 쪽으로 

월출산 산행~~

우리부부는 억새밭이 목적이었다죠.

별거 아니겠지 하면서 올라갔었는데.

진짜 이날 제대로 당했습니다.

너무나 힘들었었던.ㅎㅎㅎ

등산은 힘들어. 힘들어.

정상에 올라가면 기분은 좋지만~~

그 과정이 너무나 힘들단 말이지.ㅎ

 

 

 

 

 

 

 

 

 

 

 

 

 

 

 

 

 

 

 

 

야호~~~ 한번 못해보고 내렸왔구만.

이런이런. 도갑사로 내려와선 생각이 나더라.ㅎㅎ

억새밭에서 야호 한번 해주고 내려왔었어야 했는데.

아유 아쉬워라.

당분간은 안 올라 갈건디.ㅎ

 

 

 

 

 

 

 

 

 

 

 

 

 

 

 

 

 

 

 

영암 도갑사 구경 후 

영암 월출산 억새밭 올라가기~

예쁘게도 잘 꾸며 놨더라고요.

가을이라고 국화꽃이 똬~

너무 예쁜 거 있죠.^^

 

 

 

 

 

 

 

 

 

 

 

 

 

 

 

 

 

 

 

 

 

 

 

 

크~~ 가을 가을 하다.

단풍이 예쁘게도 물이 들었네요.

도갑사 탐방로 입구 쪽에 떡~허니 있더라고요.

요기가 포토존이야.

대한모도 요기서 사진 찍었는데.

완전 그지 같이 나와서는.ㅎㅎㅎ

 

 

 

 

 

 

 

 

 

 

 

 

 

 

 

 

 

 

 

 

 

 

자 그럼 신나게 영암 월출산 억새밭을 

향해 질주해볼까요.ㅎㅎㅎ

하~근데 벌써부터 힘들어진다.

돌산은 정말이지 힘들고 재미 없고. 남편아.ㅡ,.ㅡ

 

 

 

 

 

 

 

 

 

 

 

 

 

 

 

 

 

 

 

 

 

 

 

 

 

크~멋지다.

그러면서도 좋다고 또 따라 올라가는 건 뭐야.

내가 이래요. 이래~

싫어도 그냥 따라주는 그런 거.

남이면 절대로 안 해줬지. 남편아.

잘 알고 있어라.ㅎㅎ

 

 

 

 

 

 

 

 

 

 

 

 

 

 

 

 

 

 

 

 

 

 

 

 

 

 

남편은 억새밭을 향해서 

열심히 앞장서서 올라가시는 중.

대한모는 뒤에서 올라가는 중.

눈으로 쌍욕 하면서 말이죠.ㅎㅎ

 

 

 

 

 

 

 

 

 

 

 

 

 

 

 

 

 

 

 

 

 

진짜 시간 오래 걸려서 도착~

영암 도갑사 쪽으로 올라왔어요.

월출산 억새밭.

근데 보긴 너무 좋더라.

이 맛에 눈으로 썅욕 하면서도 

산을 올라가는 거겠죠?ㅎㅎㅎ

 

 

 

 

 

 

 

 

 

 

 

 

 

 

 

 

 

 

 

 

어랏~사람이 일도 없다. 없어.

우리 부부 이날 정말 늦었어.

우리가 억새밭으로 올라갈 때 

다들 내려가더라.ㅎㅎㅎㅎ

 

 

 

 

 

 

 

 

 

 

 

 

 

 

 

 

 

 

 

억수로 억새 억새 하죠.

11월 초 억새밭 약간은 아쉬운 감 있었음.

더 일찍 가줘야 했나 봄.ㅎㅎ

우리 담엔 영암 월출산 억새밭 10월에 가봅시다.ㅎ

 

 

 

 

 

 

 

 

 

 

 

 

 

 

 

 

 

 

 

 

 

 

 

 

 

 

바위가 엄청나죠.

영암 월출산은 돌산이라죠.ㅎ

올라갈 때도 내려올 때도 엄청나게 위험쓰~

등산화를 필히 사야겠음.

난중에 또 산을 오를 거면 말이죠.

 

 

 

 

 

 

 

 

 

 

 

 

 

 

 

 

 

 

 

 

 

 

 

 

 

월출산 억새밭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ㅎㅎㅎ

가을스럽죠.

사계절이 남다를것 같다며.

 

 

 

 

 

 

 

 

 

 

 

 

 

 

 

 

 

 

 

 

 

 

 

 

 

해 떨어진다.

해가 이정도까지 내려왔음

이제 우린 죽었다.

하산 하려면 말이죠.

그까이꺼 대충 언능 언능 내려가면 되겠지~

했었는데 아니였다.

야간 산행은 힘들.그리고 무섭.ㅠㅠ

 

 

 

 

 

 

 

 

 

 

 

 

 

 

 

 

 

 

 

 

 

 

 

 

 

영암 월출산 억새밭에

억새가 쫘~악~~~

억새 억새하다.

 

 

 

 

 

 

 

 

 

 

 

 

 

 

 

 

 

 

 

 

 

 

 

 

 

뒤배경 영암 월출산 억새랑 일몰~~

요기 진짜 셀카 맛집이당.

배경이 아주 그냥 죽여줘요.

다들 빨리 빨리 내려 갔는디.

우리부부는 이러고 있었음.산에서.ㅎ

무식하면 용감하죠.ㅎㅎㅎ

 

 

 

 

 

 

 

 

 

 

 

 

 

 

 

 

 

 

 

 

 

 

반대쪽으로 더더더 올라가면요.

저긴 뭐지?

월출산 정상가는 건가?

예전에 월출산 정상도 한번 가봤었더랬죠.

그때도 죽는줄 알았뜸.ㅎㅎㅎㅎ

조금은 오래된 일이라서요.

조만간 다시 한번 도전해~볼까하는 생각도?

이게 바로 등산의 매력.ㅎㅎ

 

 

 

 

 

 

 

 

 

 

 

 

 

 

 

 

 

 

 

 

 

 

영암 월출산 억새밭에서

야생화도 발견이요.

저녀석 이름이 뭐지?

너무 예쁜거 있죠.

11월 초에 산속에서 야생화를 

다 발견하다니.ㅎㅎㅎ

대한모 운 좋았어.

 

 

 

 

 

 

 

 

 

 

 

 

 

 

 

 

 

 

 

 

 

 

저~멀리 보이는 저수지 우쩔.

우리가 차를 타고 올라 올때 봤었던 

그 저수지??

도갑사 올라오는 길에 있거든요.

큰~저수지 하나가.ㅎ

 

 

 

 

 

 

 

 

 

 

 

 

 

 

 

 

 

 

 

 

 

 

 

 

해 완전 넘어 갔네.갔어.

우리 이제 큰일났다.

그래도 말을 안들어요.

누가요?옆지기가요.

고집이 좀 많이 있습니다요.ㅎ

 

 

 

 

 

 

 

 

 

 

 

 

 

 

 

 

 

 

 

 

 

 

천천히 내려가는 길에

뒤쪽 풍경도 찍어 보고요.

또 언제 올라 올지 모르니까요.ㅎㅎ

 

 

 

 

 

 

 

 

 

 

 

 

 

 

 

 

 

 

 

 

 

 

 

 

 

데크길 따라 내려가줌.

걱정이 태산이다.태산이여.

해는 떨어졌지.어둡지.ㅎㅎㅎㅎ

 

 

 

 

 

 

 

 

 

 

 

 

 

 

 

 

 

 

 

 

 

힘들게 잘 내려왔다.ㅎ

영암 월출산 억새밭 구경 잘하고요.

영암 도갑사로 내려왔습니다.

도갑사 야경도 멋지다.멋져.

 

 

 

 

 

 

 

 

 

 

 

 

 

 

 

 

 

 

 

 

 

영암 월출산 억새밭에서

기념 사진 찰칵 찰칵~~

우리 부부 서로 사진 찍어줌.

남는건 사진뿐이다.ㅎㅎ

 

 

 

 

 

 

 

 

 

 

 

 

 

 

 

 

 

 

 

같이 셀카도 찍어 주시고요.

진짜 이때 사람 일도 없었거든요.

늦은 시간인지라.ㅎㅎㅎ

우리 부부 너무 용감했다.했어~

 

 

 

 

 

 

 

 

 

 

 

 

 

 

 

 

 

 

 

해 떨어질때 딱~~~

크~멋지당.ㅎㅎㅎ

남편이 찍어줬음.

인간 승리다.승리~

 

 

 

 

 

 

 

 

 

 

 

 

 

 

 

 

 

 

 

 

진짜 진짜 너~~무 힘들어서는

남편한테 눈으로 쌍욕중이신 대한모님.ㅎㅎ

너무 힘들다.힘들어.

금방이라고 얼마 안걸린다고 하면서

일도 안힘들거라고 했었거든요.

거짓말쟁이.

영암 월출산 억새밭 산행 

은근 힘들다.힘들어.

여기저기 멈쳐서 사진 찍고

억새밭쪽에서 저녁도 먹고~

걸린 시간은 총 2시간 30분 정도?

 

 

 

 

 

 

 

 

 

 

 

 

 

 

 

 

 

 

 

 

 

 

 

영암 월출산 억새밭 11월 초에 다녀왔지요.
도갑사로 올라가는 코스로~~
은근 멀더라고요.
올라가면서 힘들어 죽는 줄 알았어요.ㅎㅎ
그리고 이날 주말 가발샵 일을 끝내고
조금은 늦은 시간에 월출산을 올랐기에
하산할 때는 진짜 진짜 위험했었어요.
이래서 야간 산행을 안 하는구나.라고
생각을 했었다며~~
억새밭에서 사진 찍다가 늦은 듯?
일몰 사진도 찍고 내려왔었거든요.
등린이라 잘 몰랐었어.ㅎㅎ
무튼 이날 영암 월출산 억새밭에서
값진 경험하고 내려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