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늦은 저녁시간에 도착해서는

이러고 사진 팍팍 많이 찍어주고요.

산속에 위치한 개인이 운영하는 정원

고창 꽃객프로젝트 입니다.

날짜만 잘 잡아서 가시면 엄청나게 좋을것 같고요.

우린 핑크뮬리가 끝물일때 다녀왔거든요.

문의 전화를 하신후에 방문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11월초에 다녀왔는데 그때도 대한모는 참 좋았었어요.

남편 이날 고생 많으셨습니다.운전하시는라.^^

목포에서 고창까지 핑크뮬리 구경하고 왔어요.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꽃정원

은근 규모가 큽니다.

구경할만하고요.

사진 찍기도 참 좋았어요.

늦은 저녁시간에도 예뻤던것 같아요.

 

 

 

 

 

 

 

 

 

 

 

 

 

 

 

 

 

 

꽃정원이니까요.

백일홍도 있었어요.

11월초에는 백일홍은 한창이었고요.

알록달록 예쁜 꽃 눈으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걸요.^^

 

 

 

 

 

 

 

 

 

 

 

 

 

 

 

 

 

 

그래도 우리 가족은 운이 좋았다.

코키아가 아직도 분홍분홍한 상태~

아주 조금만 남았었지만.ㅎㅎ

이것도 어디냐며.

11월초에 갔는데 말이죠.

고창 핑크뮬리 코키아 구경하려면 필히 10월달에 가줘야 할것 같아요.

코키아 뒤로는 대한모가 좋아하는 자작나무도 보이고요.

저녀석들이 지속적으로 자라면 더더 잘 보이고 포인트 되면서 멋질것 같지요.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코키아 꽃농원 팜정원

입장료 있습니다.우린 성인 3명해서는 15.000원

운영시간은 9시~18시 

이날 조금만 늦었음 못들어갈뻔 했었네요.

정읍 내장산을 다녀오는 길이었거든요.

거기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왔던지라.ㅎㅎ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코키아 맛집!!

민간정원 꽃정원

목포에서 가볼만해요.

 

 

 

 

 

 

 

 

 

 

 

 

 

 

 

 

고창 꽃객프로젝트 팜정원 안내도 찍어봅니다.

가볍게 둘러보기 좋아요.

 

 

 

 

 

 

 

 

 

 

 

 

 

 

 

 

 

 

전북 고창군 부안면 복분자로307(용산리)

꽃객프로젝트 063-564-7777

 

 

 

 

 

 

 

 

 

 

 

 

 

 

 

 

안으로 살짝히 들가면 이런곳 있고요.

인형포토존.ㅎㅎ

카페 바로 앞쪽에 있음.

남편만 사진 찍어줌.ㅎ

 

 

 

 

 

 

 

 

 

 

 

 

 

 

 

나무도 멋지고요.

꽃도 예쁘고요.

나름 아름답게 잘 꾸며진 고창 꽃정원

10월에 가는거 강추~

우린 11월에 다녀왔는디.ㅎ

사람 별로 없고 좋았지.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백일홍이

우리를 반겨주었지요.

알록달록 예쁜 백일홍이죵.

아들 데리고 다녀옴.

 

 

 

 

 

 

 

 

 

 

 

 

 

 

 

 

 

 

 

 

 

고창 핑크뮬리 살짝히 끝물이었던.ㅎㅎ 

그래도 나름 멋지던걸요.

분홍분홍한곳도 조금은 남아 있었거든요.

 

 

 

 

 

 

 

 

 

 

 

 

 

 

 

 

 

 

 

 

 

 

고창 꽃객프로젝트 코키아길 가는중에

아들이랑 남편이랑 사진 찍어주기.ㅎㅎ

뭐가 그리도 좋은겨?

우리 아들 빵빵 터지셨넹.^^

 

 

 

 

 

 

 

 

 

 

 

 

 

 

 

 

 

 

코키아길 바로 도착~

이런이런 코키아도 끝물이구나.

그래도 괜찮아.괜찮아.

아직도 분홍분홍한게 남아 있었으니까요.

 

 

 

 

 

 

 

 

 

 

 

 

 

 

 

 

 

 

 

 

 

 

 

 

이런거~요런거~

찐분홍이죠.

고창 꽃객프로젝트 코키아도 볼만 합니다.

색이 너무 곱다.고와.

자연 그대로 아름다운것.^^

 

 

 

 

 

 

 

 

 

 

 

 

 

 

 

 

코키아 정원 바로 위쪽으로 보이는 

아주 멋진 자작나무 예쁘다.

대한모 요즘 자작나무에 꽃쳐서는.ㅎㅎㅎ

파란 하늘이랑 흰색 자작나무랑 완전 잘 어울려~

바람 불면 나뭇잎이 서로 부딛히는 소리까지도 좋음.

목포에서 가까운곳에 자작나무숲 있음 알려주세요.

진정 가보고 싶다.

강원도는 멀어.ㅎ

 

 

 

 

 

 

 

 

 

 

 

 

 

 

 

 

 

 

 

 

색이 많이 바랜 고창 핑크뮬리~

이것도 예쁘다.

고창 꽃객프로젝트 팜농원 꽃정원에

핑크뮬리 말고도 여러 종류의 꽃이 있더라고요.

 

 

 

 

분홍색 메밀꽃은 또 처음 봄.ㅎㅎ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보면서 따뜻한 차한잔해주기.

카페 고객 라운지 발견이요.

우린 안마심.ㅎㅎㅎ

늦은 점심을 하고 왔거든요.

막걸리도 한잔했고요.대한모만.ㅎ

무튼 배가 무지 부른 상태였지요.

 

 

화장실 깔끔스럽다.

화장실 사용가능.

 

 

 

 

 

 

 

 

 

 

 

 

 

 

 

그러고 보니까는

동영상을 한개도 안찍었네요.ㅠㅠ

이러고 멋진곳은 영상으로도 남겨줘야한디.힝~

고창 꽃프로젝트에서 

겁나 예쁜 핑크뮬리랑 코키아에

정신이 팔려서는 깜빡했어요.ㅎㅎ

 

 

 

 

 

 

 

 

 

 

 

 

 

 

 

 

 

 

 

 

카페 바로 앞에 놓인 인형들~~

인형포토존 이지요.ㅎㅎ

 

 

 

 

 

 

 

 

 

 

 

 

 

 

 

 

 

 

카페에서 음료는 요정도~

메뉴는 이것만 있나봄?

우리는 카페 이용안했음.

 

 

 

 

 

 

 

 

 

 

 

 

 

 

 

 

 

 

 

 

 

 

고창 핑크뮬리가 예쁜곳 

꽃객프로젝트에서 사진 찰칵~

남편씨가 찍어줌.ㅎㅎ

고창은 생각지도 못했는디.

남편이 갑작기 이쪽으로 왔거든요.

이날 의상은 딱 내장산 의상이었는디.ㅎ

 

 

 

 

 

 

 

 

 

 

 

 

 

 

 

 

 

 

운동복 차림으로도 고창 꽃객프로젝트에서

사진 찍어두 예쁘게 잘만 나오더라.ㅎㅎ

요기는 고창 핑크뮬리랑 코키아 맛집이었다.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 뮬리
요긴 필히 10월달에 다녀와야 해요.
우린 11월에 다녀왔습니다.
사전에 업체에 문의하시고 방문하는게 답이고요.
날짜만 잘 잡아서 가면 너무나 좋은 곳~
고창 꽃객프로젝트 핑크 뮬리가 예쁜 곳이지요.
목포에서 고창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 추천합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