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초에 다녀온 등산

목포 유달산 둘레길 

한시간 이상 걸리는 코스로 다녀왔고요.

우리부부는 유달산 무료 주차장쪽에서 

둘레길을 올랐다죠.

이녀석 테카트론 등산 가방 덕분에 

둘레길을 걸으면서도 발걸음이 한결 더더 가벼웠지요.

가방이 너무 예쁘고 가벼워서는 

깔별로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가격도 너~~무 착해.착해.

 

 

 

 

 

 

 

 

 

 

 

 

 

 

 

 

 

 

 

 

 

집에서 도착과 동시에 언능 개봉~~

택배는 언제나 룰루랄라 즐겁지.즐거워.ㅎㅎㅎ

음~화면에서 보던거랑 완전 똑같앙.똑같아.

딱 내스타일이야.

보기에는 엄청 작아 보이나.

가방 내부 엄청 넓고요.커요.커~

아담 사이즈 처럼 보이게 하는 착시현상?ㅎ

가방 디자인을 엄청 잘하셨다.

대한모는 등산 가방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가방 곳곳에 숨겨진?

수납공간하며~~~

뭐든지 다다 들어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까지.ㅎㅎ

가방 양옆으로 물이랑 휴대폰 넣어서 다님 짱 좋아요.

등산할때는 양손이 편해야 하니까요.

 

 

 

 

 

 

 

 

 

 

 

 

 

 

 

 

 

 

 

 

 

 

 

 

요긴 신용카드 넣어줌 딱인 자리.ㅎㅎ

테카트론 백팩 등산가방 내부 완전 알차다.

등산갈때 이것저것 마구마구 넣어서 다니기 딱 좋아요.

내용물을 넣어줘도 가볍게 느껴지는건 뭐야뭐야??

 

 

 

 

 

 

 

 

 

 

 

 

 

 

 

 

 

 

 

 

 

 

 

데카트론 가방끈 완전 푹신푹신하고요.

등부분도 엄청 푹신푹신해서는

어깨나 허리부분 전혀 불편함이 없이

가방 메고 산을 오를수가 있었어요.

착한가격에 이런 제품 정말이지 사랑입니다.

등산가방으로 강추~~!!

부부,연인,가족끼리 커플 가방으로도 딱인거.

가격이 착하니까요.

가족이 함께 색깔별로 구입해서 

놀러갈때 메고 가면 참 좋을것 같아요.

 

 

 

 

 

 

 

 

 

 

 

 

 

 

 

 

 

 

 

 

 

 

대한모는 이러고 산에 다녀왔지요.

데카트론 등산 가방으로 사용중~~

가볍다.예쁘다.착용감도 짱 편하다.

진정 깔별로 장만하고 싶다.ㅎㅎㅎ

 

 

 

 

 

 

 

 

 

 

 

 

 

 

 

 

 

 

 

 

 

 

 

가볍고 예쁘고 착한 가격대
등산가방 적극 추천합니다.
색상도 다양해서는
남녀 커플 등산가방으로
구입해도 좋을 것 같아요.^^
데카트론 워킹 백팩 

등산가방으로도 아주 좋아요.

유달산 둘레길 한시간 이상 걸리는 코스로

여유롭게 잘 다녀왔거든요.

가방이 가방워서는 더더 날아다녔던 듯.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