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거즘 10년만에 다시 오다.

해남 대흥사~그땐 막내 횬양 데리고 왔었지.

추억이 새록새록하고만요.ㅎㅎ

요기에 기록을 안했었음 한개도 몰랐겠지?

여행중 남는건 사진뿐이다.

무조건 기록해두기.

오래오래 볼수 있게~~^^

 

 

 

 

 

 

 

 

 

 

 

 

 

 

 

 

 

 

 

 

 

10년전에는 정말이지 사람들 엄청 많이 왔었는디.

코로나로 인해 사람 거의 없었음.

해남 대흥사 조용 조용하고요.

참 좋았어요.

해남 여행중에 필히 가봐야 하는곳 필수코스죠.대흥사~

 

 

 

 

 

 

 

 

 

 

 

 

 

 

 

 

 

 

 

 

 

 

 

변함이 없구나?

솔직히 너무 오랜만에 와서는 잘 기억도 안난다.ㅎ

그때도 좋았고 이번에도 좋았다는건 확실히 알겠음.

 

 

 

 

 

 

 

 

 

 

 

 

 

 

 

 

 

 

 

 

 

 

 

이번 해남여행은 아들이랑 함께다.

10년전에는 막내딸이랑 시어머님과 함께 였었는데.ㅎㅎ

남편이랑 대한모는 그대로~~

 

 

 

 

 

 

 

 

 

 

 

 

 

 

 

 

 

 

 

 

해남 대흥사 남편이랑 아들이랑 

앞장서서 다니는 모습 대한모가 찰칵~~

함께라서 좋다.행복하다.

이런걸 기록에 남겨야지.암만.ㅎㅎㅎ

난중에 이사진 보면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겠지.

 

 

 

 

 

 

 

 

 

 

 

 

 

 

 

 

 

 

 

 

 

 

 

 

 

 

 

 

엇~물이다.

먹을수 있는 물이겠지?

바가지 있는거 보니 그러한듯.ㅎㅎ

 

 

 

 

 

 

 

 

 

 

 

 

 

 

 

 

 

 

 

 

 

크~공기 좋다.

날씨도 좋다.

근데 이날 은근 추웠음.ㅎㅎ

해남 대흥사 산속이라 그런지 더 춥게 느껴진듯한?

 

 

 

 

 

 

 

 

 

 

 

 

 

 

 

 

 

 

 

 

 

 

해남 대흥사에서 마음에 와닿는 문구 발견

내 것이라고 

집착하는 마음이

갖가지 괴로움을

일으키는 근본이 된다.

온갖 것에 대해 취하려는

생각을 하지 않으면

훗날 마음이 편안하여

마침내 근심이 없어진다.

-화엄경-

욕심을 버려라.

 

 

 

 

 

 

 

 

 

 

 

 

 

 

 

 

 

 

 

 

 

 

 

 

 

돌계단 바로 옆쪽으로 엄청 큰 연리지 나무 있지.

이건 10년전이나 똑같고만.

 

 

 

 

 

 

 

 

 

 

 

 

 

 

 

 

 

 

 

 

해남 대흥사 남편이랑 아들이랑

구석구석 둘러 보는중~~

사람 없다.없어.

그리고 엄청 조용하다.조용해.

 

 

 

 

 

 

 

 

 

 

 

 

 

 

 

 

 

 

 

 

 

작은 연못 이거이 10년전에도 있었지.

그대로고만.

이건 확실히 기억이 난다.나.ㅎㅎㅎ

 

 

 

 

 

 

 

 

 

 

 

 

 

 

 

 

 

 

 

 

 

 

 

이번에는 아들도 대한모도 물을 먹었더랬죠.

시원하고 맛있고?

해남 대흥사오면 꼭 먹어줘야 할것 같은 의무라고나 할까.ㅎㅎ

남편만 안먹었음.

 

 

 

 

 

 

 

 

 

 

 

 

 

 

 

 

 

 

 

 

 

 

 

아빠랑 아들이랑 사진 좀 찍어줄라 했는디.

이것들이 저 모양이당.

아들은 먼산을.ㅎ

남편은 본인 손가락을.ㅎㅎ

이게 바로 컨셉??

 

 

 

 

 

 

 

 

 

 

 

 

 

 

 

 

 

 

 

 

 

 

10월 해남 대흥사에는 은행나무가 어마어마~

은행 냄새도 어마어마했음.ㅎ

발밑을 조심조심해야함.

안그럼 신발에.ㅎㅎㅎㅎ

 

 

 

 

 

 

 

 

 

 

 

 

 

 

 

 

 

 

 

 

 

 

 

 

 

이둘 또 시작이다.ㅎ

아들 녀석이 저런 포즈를 취하니까는

남편도 따라한다.따라쟁이.

내가 진짜 귀여워서 봐준다.봐줘.

 

 

 

 

 

 

 

 

 

 

 

 

 

 

 

 

 

 

 

 

 

 

 

 

오랜만에 해남 다녀왔습니다.
아들이랑 남편이랑
해남 두륜산 케이블카도 타보고요.
맛있는것도 먹고요.
가발샵 쉬는날 영암에서
점심시간전에 출발해서는 오후내내 해남에서
알찬 시간 보내고 목포로 왔어요.
해남 대흥사 가볍게 구경한후 저녁도 먹고요.
해남에서 재미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