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진 종종 갔었지만 강진만은 처음 가봤습니다.

만날 차로 지나가기만 했었지 직접 방문은 처음인거죠.

안와봤음 완전 정말 너~~무 너무 후회할뻔 했어요.

진정 좋은곳.ㅎㅎㅎ

입장료도 없고요.주차장 완전 넓고요.

우리 부부는 조금 더울때 다녀왔었는데

지금가면 딱 좋을것 같아요.

시원한 바람이 솔솔~~

 

 

 

 

 

 

 

 

 

 

 

 

 

 

 

 

 

 

 

 

 

 

 

 

 

 

 

 

 

 

 

 

 

 

 

 

 

 

 

 

 

 

 

 

 

 

가볍게 천천히 걷기 좋아요.

사진 찍을곳도 엄청 많고요.

그냥 강진만 자체가 아름다움 뚝뚝입니다.

강진 여행오면 필히 가보는걸로~

단 걷는거 싫어라 하시는분들은 비추합니다.ㅎㅎ

 

 

 

 

 

 

 

 

 

 

 

 

 

 

 

 

 

 

 

 

 

 

 

 

첫인상 완전 좋았쓰~~

들어가자마자 사진 마구마구 찍어주시고요.

혼자였음 별루 였을거야.남편이랑 함께여서 더더 좋았던 강진 여행이지요.^^

 

 

 

 

 

 

 

 

 

 

 

 

 

 

 

 

 

 

남포호 전망대를 지나 강지만 입성 두둥둥~

남포호 전망대도 필히 올라가보는걸로.

강진만이 한눈에 보입니다.

근데 엄청 넓어서 안보이는곳도 조금 있지.아마도.ㅎㅎ

 

 

 

 

 

 

 

 

 

 

 

 

 

 

 

 

 

 

 

 

 

공기 좋고 경치 좋고~~~

날은 엄청 더웠지만.ㅎ

그래도 돌아 다닐만 했었던날.

9월말 정도에 다녀왔거든요.

 

 

 

 

 

 

 

 

 

 

 

 

 

 

 

 

 

 

 

 

 

 

 

 

 

강진만 완전 넓어서는 사람 만날 일이 거의 없었던듯?

평일이라서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많았어도 사람 부딪힐 일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진짜 넓거든요.ㅎㅎ

 

 

 

 

 

 

 

 

 

 

 

 

 

 

 

 

 

 

 

 

 

 

강진만생태공원에서 발견한 아기자기한 예쁜 꽃~~

너 진짜 신기하다.

갯벌속에서 어쩜 이러고 예쁘게도 잘 피어 있는거니?

너 정말 예쁘다야.ㅎㅎ

 

 

 

 

 

 

 

 

 

 

 

 

 

 

 

 

 

 

 

 

 

 

 

 

우리 부부 이날 사진 백만장은 찍은듯한.ㅎㅎ

강진만 생태공원 정말이지 사진 찍을곳이 넘넘 많은거 있죠.

곳곳이 죄다 포토존인걸 우째요.

사진 마구마구 찍어줘야죠.

여행중에 남는건 사진뿐.^^

 

 

 

 

 

 

 

 

 

 

 

 

 

 

 

 

 

 

 

 

 

닿은곳 마다 다다 그림이다.

남편 나랑 같이가자.

왜 혼자서 빨리 가는거임.ㅎㅎ

강진만 생태공원이 그러고 좋아요.

 

 

 

 

 

 

 

 

 

 

 

 

 

 

 

 

 

 

강진만 생태공원에 있는 백조다리에서 찰칵~

남편 사진만 찍음.ㅎㅎㅎ

여기가 멀리서 보면 은근 멋지더라고요.

 

 

 

 

 

 

 

 

 

 

 

 

 

 

 

 

 

 

 

엄청 큰~~백조모형 강진만 생태공원 곳곳에는

포토존이 어마어마하게 있어주시고요.

사진을 백만장이라도 찍을수 있을것 같지요.ㅎㅎㅎ

 

 

 

 

 

 

 

 

 

 

 

 

 

 

 

 

 

 

 

 

 

 

강진만 생태공원 그 규모가 은근 넓어요.커요.

구석구석 둘러 보려면 약간은 힘들듯~

우리부부는 구석구석 잘 구경하고 왔지만.

자전거 타고 돌아봐도 엄청 좋아요.강추~~ㅎㅎ

 

 

 

 

 

 

 

 

 

 

 

 

 

 

 

 

 

 

 

 

 

 

몸 건강할때 튼튼한 다리로 여행이나 많이 다니자.

자주로 다니자~~~

앞으로는 강진 여행은 계속 됩니다.

못가본곳이 더 많기 때문에.ㅎㅎㅎ

 

 

 

 

 

 

 

 

 

 

 

 

 

 

 

 

 

 

 

 

 

 

 

목포에서 강진 가볼만한곳 추천합니다.
강진만 생태공원 정말 좋더라고요.
강진만을 전체적으로 구경을 하려면
많이 많이 걸어줘야 하지만~
한번쯤은 꼭 가봐야해요.
진정 아름다워요.강진만 생태공원.
남편이랑 대한모 강진만에 반하다.♡♡
남편씨 나 겨울에도 또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