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량해상케이블카 타보고 왔어요.

남편이랑 대한모랑 단둘이~~~

해남 진도 해상케이블카 완전 귀요미스럽더라고요.

순식간에 왔다.갔다.하는 정도고요.

은근 재밌어요.타볼만 합니다.ㅎㅎㅎ

우리 부부 이번엔 바닥이 훤히 보이는걸로 탔다는거.

무섭지만 용기내봄.ㅎ

 

 

 

 

 

 

 

 

 

 

 

 

 

 

 

 

 

 

 

 

 

 

 

 

 

 

 

 

 

 

 

 

 

 

 

 

 

 

 

 

 

 

 

 

땅끝이랑 희망이랑  사진 찍어주시고요.

여행중 남는건 사진뿐~~~

추억을 남겨 보아요.

요건 블에 저장각.ㅎㅎㅎ

 

 

 

 

 

 

 

 

 

 

 

 

 

 

 

 

 

 

 

 

 

 

 

해남 진도 울돌목해상케이블카 명량해상케이블카

이름도 참 많다.많아.

해남에서 진도로 이동~~~

크리스탈캐빈 대인 왕복 1인 17,000원 

 

 

 

 

 

 

 

 

 

 

 

 

 

 

 

 

 

 

 

 

 

 

 

 

 

 

남편 좋단다.

요사스럽게시리 저런짓을.ㅎㅎㅎ

그래 그래 너 귀엽다.

 

 

 

 

 

 

 

 

 

 

 

 

 

 

 

 

 

 

 

 

 

 

 

 

 

바닥면이 뻥~~~

시원하고 좋더라.

이상태에서 바람 살랑살랑 불어줌 흔들흔들 

스릴 만점 되는거죠.ㅎㅎㅎ

이맛에 해상케이블카를 타는거죠.

해남 진도 해상케이블카/명량해상케이블카/울돌목해상케이블카

이름도 다양하다.다양해.ㅎ

 

 

 

 

 

 

 

 

 

 

 

 

 

 

 

 

 

 

 

 

 

 

 

 

배 지나간다.

케이블카 안에서 내려다 본 풍경~~

바닷물 색이 참 곱다.고와.

 

 

 

 

 

 

 

 

 

 

 

 

 

 

 

 

 

 

 

 

 

 

 

 

 

 

 

 

 

해상케이블카 타고는 진도타워로 이동~

명량해상케이블카 타고 오면 진도타워 입장료는 무료라는거.

잠깐 들러서 구경하면 좋지요.

 

 

 

 

 

 

 

 

 

 

 

 

 

 

 

 

 

 

 

 

 

 

 

 

 

진도타워 올라옴.

요기 예전에 왔었는디.

초딩 따님이랑 남편이랑 함께~~~

처음 와본 것 처럼 신나게 구경질중.ㅎㅎ

 

 

 

 

 

 

 

 

 

 

 

 

 

 

 

 

 

 

 

 

 

 

 

 

이날 진짜 날씨 한번 둑여줬지.

엄청 더웠거든요.

하늘은 파랗고 햇빛이 강렬했지.아마도.ㅎ

진도대교가 한눈에 보이네요.

 

 

 

 

 

 

 

 

 

 

 

 

 

 

 

 

 

 

 

 

 

 

 

 

 

해남 명량해상케이블카 타기전에 봐뒀던 호두과자.

필히 사먹어야죠.

은근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요.

 

 

 

 

 

 

 

 

 

 

 

 

 

 

 

 

 

 

 

 

 

 

 

 

 

진도타워에서 경치 구경중인 대한모.ㅎ

남편이 사진 찍어줌.

남편 이날 고생 많았또.

 

 

 

 

 

 

 

 

 

 

 

 

 

 

 

 

 

 

 

 

 

목포에서 해남 진도 가볼만한곳~~~

요긴 꼭 가봐야해.

명량해상케이블카/울돌목해상케이블카

진도타워/스카이워크까지~~~

너무 좋았다.좋았어.ㅎㅎㅎ

 

 

세상 귀여웠었던 해상케이블카.

 

 

 

 

 

 

 

 

 

 

 

 

 

 

 

 

 

 

 

 

 

 

 

 

 

 

10억이 들어오는 돈주머니빵 항상쎄일이란다.ㅎ

해남 진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돈주머니빵~~

허나 우리 부부는 호두과자를 만원어치 구입했음.ㅎㅎㅎ

진정 맛있었어.

 

 

 

 

 

 

 

 

 

 

 

 

 

 

 

 

 

 

 

 

 

 

 

나 지금 완전 무섭다.

대한모 떨고 있었음.ㅎ

바닥이 바닥이 뻥~~~~

아오~대한모 많이 용감해졌다.ㅎㅎㅎ

 

 

 

 

 

 

 

 

 

 

 

 

 

 

 

 

 

 

 

 

 

 

 

 

 

 

 

 

 

 

나를 따르라~~~

명량해상케이블카 타고 나오는길에 사진 찍어줌.

(한손에는 호두과자 한봉지 들어주시고요.ㅎ)

완전 멋진 동상이죠.ㅎㅎㅎ

 

 

 

 

 

 

 

 

 

 

 

 

 

 

 

 

 

 

 

 

 

 

진도해상케이블카 타봤어요.
씬나~씬나~~
개재미짐.ㅎㅎ
직원분들도 다다 친절쓰~해버리고용.
아들도 같이 갔음 좋았을걸.
친구랑 약속이 생겼다고는
우리 부부를 버렸습니다.ㅎㅎㅎ
한참 친구가 좋을때죠.암만~
대한모도 그랬쓴께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