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부부 8월에 무안 회산백련지 

백련 카페 다녀왔지요.

분위기 괜찮던걸요.

음료도 먹을만했고요.

밤에 가면 야경 또한 죽일듯한?

남편 씨 나 다음에 꼭 밤에 가보고 싶다. 백련 카페.ㅎ

 

 

 

 

 

 

 

 

 

 

 

 

 

 

 

 

 

 

 

 

 

 

 

 

이러고 멋져요. 멋져~요기 가요.ㅎ

이 자리에서 필히 인물사진 찍어줘야 함.

사람들 은근히 있었던.

근데 요기가 엄청 넓어서는 괜찮아요.

서로서로 사진 찍어주면서 구경중.ㅎㅎㅎ

 

 

 

 

 

 

 

 

 

 

 

 

 

 

 

 

 

 

 

 

 

이 맛에 무안 회산백련지 걷지요.

연못 위를 걷는 기분 최고임.ㅎㅎㅎ

연못 데크길 좋아. 좋아.

어마어마하게 많은 연꽃도 볼 수가 있고요.

 

 

 

 

 

 

 

 

 

 

 

 

 

 

 

 

 

 

 

 

 

 

 

 

그리고는 얼른 백련 카페로 들어가 줌.ㅎㅎ

너는 연잎 라테를

나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함.

둘 다 연잎 라테 주문했음 큰일 날 뻔했음.

아이스크림이랑 연잎 라테랑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너랑 나랑 노 놔 먹기.

 

 

 

 

 

 

 

 

 

 

 

 

 

 

 

 

 

 

 

 

 

 

 

 

 

 

음료를 들고 우리 부부는 

백련 카페 2층으로 올라갔지요.

요기 분위기 너무 괜찮다. 하면서 

2층에서 음료 먹어줌.ㅎㅎㅎ

예쁜 꽃들도 많고요.

 

 

 

 

 

 

 

 

 

 

 

 

 

 

 

 

 

 

 

 

 

 

 

 

 

 

 

연잎 라테 한입 먹어주고 

그다음에는 아이스크림 한입 냠냠~

음~~ 꿀맛이구만.ㅎㅎㅎㅎ

참고로 연잎 라테 정말 찐함.

 

 

 

 

 

 

 

 

 

 

 

 

 

 

 

 

 

 

 

 

 

 

 

 

 

 

 

남편 씨 맛있게 드셔요~

몸에 겁나 겁나 좋은 거니까요.

연잎이 몸에 엄청 좋은 거죠?

 

 

 

 

 

 

 

 

 

 

 

 

 

 

 

 

 

 

 

 

 

 

오우~~ 맛있다.

무안 회산백련지 여유롭게 구경한 후

시원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어주는 맛이란~~~

이것이 행복이구나.ㅎㅎㅎ

남편이랑 단둘이 데이트~

 

 

 

 

 

 

 

 

 

 

 

 

 

 

 

 

 

 

 

 

 

 

 

이 꽃 너무 예쁨~

색깔도 정말 쨍하고요.

이름이 뭐였더라.

분명 있었는데 이름표가.ㅎㅎㅎ

 

 

 

 

 

 

 

 

 

 

 

 

 

 

 

 

 

 

 

 

 

 

무안 가볼 만한 곳 무안 회산백련지
백련 카페 다녀왔어요.
연꽃도 볼 수 있고요.
산책하기 딱 좋아요.
우린 8월에 다녀왔지요.
은근히 넓어요. 구경할 것도 많고요~
참고로 요기서 우산도 빌려준다죠.ㅎㅎㅎ

다음 편은 무안 회산백련지 여기저기입니다.

그리고 무안 백련 카페에서 차 한잔 해줌 더더 좋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