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곡물의 아찔함을 느끼고 계시는 남편 씨~~

물속에 온몸을 맡겨 보아요.ㅎㅎㅎ

물이 물이 엄청 엄청 차가워요.

정말 더울 때 가는 거 강추합니다.

대한이네는 8월 초 여름휴가 때 다녀왔지요.

그때도 더웠었는데.

월출산 경포대 계곡물 엄청 차갑다.

 

 

 

 

 

 

 

 

 

 

 

 

 

 

 

 

 

 

 

 

 

계곡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바로 시원한 물에 발 담그기~

너무 좋잖아.

나올 때도 요기서 발 씻어주기.ㅎㅎ

 

 

 

 

 

 

 

 

 

 

 

 

 

 

 

 

 

 

 

 

 

 

그리고는 산으로 올라갑니다.

자리를 잡아야 하니까요.

이날 사람들 은근히 있더라고요.

하지만 걱정 뚝~~~

월출산 경포대 계곡은 넓으니까요.ㅎㅎㅎ

 

 

 

 

 

 

 

 

 

 

 

 

 

 

 

 

 

 

 

 

 

짜잔~~ 자리 잡았음.

좋은 곳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어떤 분이 튜브를 가져오셨네요.ㅎ

 

 

 

 

 

 

 

 

 

 

 

 

 

 

 

 

 

 

 

 

 

 

계곡물이 우찌나 깨끗한지~~

물고기도 있고요. 새우도 있고요.

맨손으로 물고기 잡기 신공.ㅎㅎㅎ

대한 모가 다다 잡았습니다.

아니다. 한 마리는 우리 아들 대한이가 잡았고요.

맨손으로 7~8마리는 잡은듯한?

 

 

 

 

 

 

 

 

 

 

 

 

 

 

 

 

 

 

 

 

 

 

초등학생 딸이랑 대학생 아들 데리고 다녀왔지요.

이젠 컸다고 엄마, 아빠랑 잘 안 놀아줌.ㅎㅎㅎ

 

 

 

 

 

 

 

 

 

 

 

 

 

 

월출산 경포대 계곡물 엄청 엄청 시원하고 깨끗하지요.

그냥 먹어도 될 것 같은?ㅎㅎㅎ

물이 정말 차가워서는 추워. 추워요.

 

 

 

 

 

 

 

 

 

 

 

 

 

 

 

 

 

 

 

 

 

 

 

 

입구 쪽에 식당, 매점 있습니다.

취사가 안되기 때문에 그냥 사 먹는 걸로.

아님 먹을 거 싸들고 가시길~

 

 

 

 

 

 

 

 

 

 

 

 

 

 

 

 

 

 

 

 

 

 

 

 

 

 

화장실 주차장에 있고요.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서는

사용하기 괜찮아요.

물놀이 후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어도 될 듯~

 

 

 

 

 

 

 

 

 

 

 

 

 

 

 

 

 

 

 

 

 

 

 

월출산 경포대 계곡 물놀이 장소로 괜찮아요.
8월 여름휴가 때 다녀왔습니다.
주차 무료, 입장료도 없어요.
단 취사는 안됨.
먹을 거 간단하게 챙겨서 가면 되고요.
입구에 식당도 있고 매점도 있습니다.
사 먹어도 된다는 말씀~~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