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양을산 산림욕장 우리 부부 데이트 장소이지요.

자주로 찾는다며.ㅎㅎㅎ

운동코스로도 짱이지요.

이번에 쉼터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아기자기 너무 예쁘고요.

편히 앉아서 쉬어가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사진도 마구마구 찍어주고요.ㅎㅎ

 

 

 

 

 

 

 

 

 

 

 

 

 

 

 

 

 

 

 

 

 

 

 

 

 

배롱나무도 보이고요.

꽃이 예쁘게도 피었네요.

파란 하늘이랑 잘 어울리는 배롱나무 꽃입니다.

 

 

 

 

 

 

 

 

 

 

 

 

 

 

 

 

 

 

 

 

 

 

 

 

 

 

 

 

 

 

짜잔~~ 요기가 바로바로 

양을산 산림욕장에 새로 생긴 쉼터이지요.

너무 예쁘죠.ㅎㅎㅎ

 

 

 

 

 

 

 

 

 

 

 

 

 

 

 

 

 

 

 

 

 

 

 

 

 

 

 

 

어머~나무에 새집도 만들었어.

대박대박이다.

너무 예쁘다.귀엽다.

 

 

 

 

 

 

 

 

 

 

 

 

 

 

 

 

 

 

 

 

 

 

 

 

앗~그리고 벽화도 생겼.ㅎ

우리 부부 작가님들이 작업하시는 거 봤었지요.

양을산 산림욕장이랑 딱 어울리는 벽화~

 

 

 

 

 

 

 

 

 

 

 

 

 

 

 

 

 

 

 

 

 

 

 

 

고슴도치, 무당벌레, 토끼, 다람쥐,

두더지 양을산 산림욕장이랑 딱이죠.

주제가 있다. 있어.

막~~ 살아서 움직일 것 같은 저 생동 감하며.ㅎㅎㅎ

진짜 진짜 잘 그리셨다.

 

 

 

 

 

 

 

 

 

 

 

 

 

 

 

 

 

 

 

 

 

 

 

 

 

 

 

 

 

 

 

 

목포 양을산 산림욕장 쉼터 새단장~
너무 예쁘잖아.잖아.
우리 부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지.
필히 쉬어가는 타임 만들어 주시고요.
사진 팡팡 찍어 주지요.^^
운동하기 좋은 곳이에요.
양을산 산림욕장 가볼 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