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월 말에 다녀왔는데 해바라기 농장이 이모양이다.ㅎㅎㅎ

날짜를 잘 잡아서 다녀와야 합니다.

안 그럼 우리 같은 꼴 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남편이 군청에 전화를 걸어보고 다녀왔는데.ㅠ

작황이 안좋다는 말만 하셨고요.

해바라기 농장 상태가 이렇다고 암말도 안 해주셨어요.ㅎㅎㅎㅎ

 

 

 

 

 

 

 

 

 

 

 

 

 

 

 

 

 

 

 

 

 

 

 

모~해바라기 꽃도 없는 상태에서 놀러 간

우리가 모지리인 거지.ㅎㅎㅎ

그래도 해바라기 꽃 봤습니다. 이러고요.

많이는 없고요. 한두 그릇 정도.

이것도 어디라며.

 

 

 

 

 

 

 

 

 

 

 

 

 

 

 

 

 

 

 

 

운 좋게도 이런 상태에서 해바라기 꽃봉오리도 보았지요.

너무 귀엽다. 귀여워~~~

꽃이 활짝 활짝 많이 피었을 때는 얼마나 더더 아름다웠을까.ㅠㅠ

 

 

 

 

 

 

 

 

 

 

 

 

 

 

 

 

 

 

 

 

 

 

 

 

누가 좀 속 시원하게 날짜 좀 알려주었으면 좋겠다.ㅎ

요건 또 다른 종인 듯~

해바라기 꽃이 참 예뻐요.

꽃 색깔도 쨍한 게 여름에 딱인 거.ㅎㅎㅎ

 

 

 

 

 

 

 

 

 

 

 

 

 

 

 

 

 

 

 

 

 

 

 

 

 

해바라기 꽃이 죄다 시들었다.ㅠ

진짜 요기 해남 해바라기 농장에

해바라기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날짜만 잘 잡아서 오면 장관일 듯.

아쉬운 대로 해바라기 꽃 한 그릇 있는 곳에서 사진 찍어줌.ㅎ

우리 진짜 웃기다.

 

 

 

 

 

 

 

 

 

 

 

 

 

 

 

 

 

 

 

 

 

 

 

 

 

우리 부부처럼 해남 해바라기 농장에 

꽃구경 왔다가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 꽤 봤고요.

네 팀 정도??

해바라기 농장은 내 생각에 6 월중 말에서 7월 초까지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ㅎㅎ

 

 

 

 

 

 

 

 

 

 

 

 

 

 

 

 

 

 

 

 

 

 

 

 

 

 

날짜를 잘 잡아서 다녀와야겠어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거시기했거든요.ㅎㅎㅎ
올해는 그나마 해바라기 구경이라도 조금 했지만.
꽃 죄다 뽑아버린 상태에 시들시들해졌더라고요.
우리가 갔을 때는~
필히 해남 해바라기 농장 갈 때는
날짜를 잘 잡아서 갑시다.ㅎㅎ

우리 부부 내년에 다시 도전~~~!!

 

 

 

 

 

 


해남 해바라기 농장
전남 해남군 마산면 노하리

농업회사법인 남해(주)

061)531-34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