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월에 다녀온 목포 수국정원

목포 유달산 조각공원 내부에 있어요.

주차는 조각공원 바로 옆 주차장에~~

주차 공간이 음청 협소해서는 주차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유료주차장도 있으니까요.걱정 뚝~~~

수국정원은 무료~입장료 없음.ㅎㅎ

 

 

 

 

 

 

 

 

 

 

 

 

 

 

 

 

 

 

 

 

 

햇살 좋을때 가서 사진 찍음

사진이 완전 예쁘게 잘 나와요.

우리 부부는 날씨가 흐릴때 다녀 왔었거든요.

하늘이 예쁠때 가면 더 좋아요.

그리고 은근 모기가 많더라고요.

모기기피제 뿌리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목포 유달산 조각공원 수국정원

목포 수국꽃 구경하기 좋은곳으로 추천추천~

 

 

 

 

 

 

 

 

 

 

 

 

 

 

 

 

 

 

 

 

 

 

 

 

 

 

 

 

 

 

 

 

 

 

 

 

 

 

 

 

 

 

 

 

 

 

 

수국정원 규모가 은근 크더라고요.

우린 7월초에 다녀 왔었는데

그때는 수국꽃이 막~~많이 피어 있지는 않았어요.

정원 자체는 은근 넓었는데 말이죠.

약간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조각공원 곳곳에

수국꽃이 활짝 핀곳이 많아서 사진 찍을만 했다는거.ㅎㅎ

 

 

 

 

 

 

 

 

 

 

 

 

 

 

 

 

 

 

 

 

 

 

 

 

 

이러고 구석구석 잘 살펴봐야 보이는 수국꽃들~~

조심 또 조심 모기들.ㅎㅎ

 

 

 

 

 

 

 

 

 

 

 

 

 

 

 

 

 

 

 

 

 

 

남편씨 뒷태~

우리 목포 유달산 조각공원 수국정원에 

수국꽃 구경하러 왔어요.

목포에서는 요기가 최고일듯?

수국꽃 구경하기가~

 

 

 

 

 

 

 

 

 

 

 

 

 

 

 

 

 

 

 

 

 

 

 

수국꽃이 어마어마 하죠?

아직은 많이 안피었던.7월초 입니다.ㅎㅎ

그래도 구경할만 하더라.예쁘더라.

 

 

 

 

 

 

 

 

 

 

 

 

 

 

 

 

 

 

 

 

 

 

 

 

 

 

남자들도 꽃을 애정하지요.

그 증거가 바로바로 울남편.ㅎㅎㅎ

초록이를 그라고 좋아라한다.

 

 

 

 

 

 

 

 

 

 

 

 

 

 

 

 

 

 

 

 

 

 

남편이랑 간만에 목포 유달산 조각공원 찾았지요.

삼남내 어렸을때 다 함께 왔었던 기억이~

요기에 있지요.10년전 유달산 조각공원 추억.ㅎㅎ

그때는 수국정원 없었는디.

 

 

 

 

 

 

 

 

 

 

 

 

 

 

 

 

 

 

 

 

 

 

열일하시는중인 남편씨~

그냥 본인 소장용인디.

저러고 열심히시당.ㅎㅎㅎ

 

 

 

 

 

 

 

 

 

 

 

 

 

 

 

 

 

 

 

 

 

 

요기 너무 아름다워요~~

유달산 조각공원 계단 있고 양쪽에 수국꽃이 활짝활짝이고요.

저 위로는 목포해상케이블카가 한눈에 똬~

날 좋을때 와서 사진 찍음 더더더 예쁘게 잘 나오겠다.

 

 

 

 

 

 

 

 

 

 

 

 

 

 

 

 

 

 

 

 

 

 

 

 

 

 

 

 

 

 

꽃이 너무 예쁘게 앙증맞게 피었더라고요.

예뻐서 찰칵~~

남편이랑 커플슈즈.ㅎㅎ

블루마운틴 우븐슈즈 입니다.

발이 대박 편해편해.

 

 

 

 

 

 

 

 

 

 

 

 

 

 

 

 

 

 

 

남편 여기봐~

웃어.웃어.

좀더 자연스럽게.

꽃밭에 내 남자 있다.ㅎㅎㅎㅎ

 

 

 

 

 

 

 

 

 

 

 

 

 

 

 

 

 

 

 

 

 

목포 유달산조각공원 수국정원가면요.

맨 위쪽에서 내려다 보면요.

목포 구시내가 한눈에 보인다죠.

경치 꽤 봐줄만 합니다.

 

 

 

 

 

 

 

 

 

 

 

 

 

 

 

 

 

 

 

 

 

 

 

 

 

 

 

남편이 찍어준 내 사진~~

요즘 사진을 완전 예쁘게 잘 찍으시는.ㅎㅎ

구박을 했더니만 통했군.

요즘은 칭찬만 팍팍해드림.^^

 

 

 

 

 

 

 

 

 

 

 

 

 

 

 

 

 

 

 

 

 

 

목포 수국꽃 구경하기 좋은곳 찾았어요.
목포 유달산 조각공원 수국정원이지요.
은근 규모가 크고요.
조각공원 곳곳에서도 수국꽃을 볼수가 있었어요.
7월초에 다녀왔어요.
지금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무튼 수국꽃 애정하시는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