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부부 이대로 멈추게 해 주세요~~~

휴식이 필요한 우리 부부.ㅎㅎ

너무 열심히 달려왔다. 왔어.

진짜 쉬고 싶다.

한 달만 딱 쉬고 싶구먼.

그럼 돈을 누가 벌어.ㅎㅎㅎㅎ

현실이 그래요. 그죠.

그래도  이날 보성녹차밭 다녀오고는 

기분 너무 좋아져서는.ㅎ

 

 

 

 

 

 

 

 

 

 

 

 

 

 

 

 

 

힐링 여행지~~~~

사계절이 아름다운 곳 보성녹차밭입니다.

CNN 선정 세계의 놀라운 풍경 31선 선정

이런 곳입니다.

보성녹차밭이요.

 

 

 

 

 

 

 

 

 

 

 

 

 

 

 

 

 

 

 

 

 

진짜 이날 날 한번 잘 잡았다.

시원스럽고~~~

장소 또한 굿~초이스.^^

 

 

 

 

 

 

 

 

 

 

 

 

 

 

 

 

 

 

 

 

 

 

 

 

요기가 포토존 필히 사진 찍어줘야 합니다.

햇빛이 쨍하니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친정엄마랑 나랑~

남편 씨께서 찍어주심.

 

 

 

 

 

 

 

 

 

 

 

 

 

 

 

 

 

 

 

 

 

 

 

 

오랜만에 다녀온 보성녹차밭

수국 꽃을 여기저기 많이 심어놨더라고요.

몰라뵜습니다.

대한모 수국 꽃도 엄청 애정 합니다.

녹차밭에 수국 꽃에 환상적이다.

 

 

 

 

 

 

 

 

 

 

 

 

 

 

 

 

 

 

 

 

 

 

 

 

 

 

 

 

 

 

 

 

 

 

 

 

 

 

 

 

 

 

 

 

 

 

입장료 있습니다.

성인 2명 8,000원

경로우대 1명 3,000원 

주차는 무료.ㅎㅎㅎ

 

 

 

 

 

 

 

 

 

 

 

 

 

 

 

 

 

 

 

 

대나무 숲으로 이동~

보성녹차밭은 녹차밭뿐만 아니라 대나무 숲도 있습니다.

삼나무 숲길 또한 짱이고요.

 

 

 

 

 

 

 

 

 

 

 

 

 

 

 

 

 

 

 

 

 

 

 

 

 

 

 

 

 

 

 

 

 

 

 

 

 

 

 

 

 

 

 

 

 

 

 

 

 

 

 

 

 

 

 

 

 

 

 

 

 

 

 

 

 

 

 

 

 

 

 

 

 

 

 

 

 

 

 

 

 

 

 

 

 

 

 

 

 

 

 

 

 

 

 

 

 

 

 

 

 

 

 

 

 

 

초록이 좋아하고 걷는거 애정하시는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힐링여행지~~

보성 녹차밭 강추.ㅎㅎㅎ

 

 

 

 

 

 

 

 

 

 

 

 

 

 

 

 

 

 

 

 

 

 

 

 

 

 

 

 

 

 

 

 

 

 

 

 

 

 

 

 

 

 

 

 

 

 

 

 

전남 보성 여행 너무 좋았다.
스트레스 날려 버리고요.
힐링 여행지입니다.
보성녹차밭 진정 엄지 척입니다.
시원한 바람 솔솔 에~~~
6월 29일에 다녀왔지요.
이날 한 개도 안 더웠음. 너무 시원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