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여행 전남 보성 여행 다녀오다.

보성녹차밭 다녀왔지요.

남편이랑 엄마랑 우리 세명~~

꽁냥꽁냥 여행 다녀왔습니다.ㅎㅎㅎ

녹차밭 가볍게 구경해주고요.

기념품도 사주고요.

근데 이번에는 먹을 거만 사 왔어.

 

 

 

 

 

 

 

 

 

 

 

 

 

 

 

 

 

 

 

보성녹차밭 필수로 사줘야 하는 기념품이죠.

요기 아님 못 먹어~

이런 맛 못 느껴.ㅎㅎ

녹차 아이스크림 필히 먹어줘야 합니다.

녹차밭에서 먹어주는 녹차 아이스크림이란~~ 환상적이죠.

 

 

 

 

 

 

 

 

 

 

 

 

 

 

 

 

 

 

 

우린 녹차밭 내부에 있는 카페에서 사 먹었어요.

아유 맛있어. 딱 먹기 좋은 레벨~

녹차 아이스크림 잘못 먹음 정말 쓰잖아요.

요긴 그냥 맛있다.입니다.ㅎㅎ

 

 

 

 

 

 

 

 

 

 

 

 

 

 

 

 

 

 

 

 

 

 

 

 

 

 

 

이날은 자꾸 먹을 거만 보였던.ㅎ

녹차맛 깨소미 과자 그리고 녹차 초콜릿~

은근 중독성 있음. 먹을만했어요.

 

 

 

 

 

 

 

 

 

 

 

 

 

 

 

 

 

 

 

 

 

 

보성 여행 필수 코스 보성녹차밭 너무 좋다.

진짜 시원하더라고요.

삼나무 숲길은 시원하나~~

녹차밭은 약간 더워요.

양산은 필히 챙겨가기.

 

 

 

 

 

 

 

 

 

 

 

 

 

 

 

 

 

 

 

 

 

 

 

 

 

 

 

 

보성 녹차 초콜릿 맛있지.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녹차맛 나주시고요.

한입에 쏙~~~

 

 

 

 

 

 

 

 

 

 

 

 

 

 

 

 

 

 

 

 

 

 

 

 

 

 

 

 

 

삼나무 숲길 진정 아름답다.

인물사진 찍어줌 참말로 잘 나오는 곳.ㅎㅎ

 

 

 

 

 

 

 

 

 

 

 

 

 

 

 

 

 

 

 

 

 

 

 

 

보성녹차밭 곳곳에 수국도 있더라고요.

수국 꽃도 보고 왔습니다.

녹차밭에서 수국꽃도 구경하다.

 

 

 

 

 

 

 

 

 

 

 

 

 

 

 

 

 

 

 

 

 

 

 

 

 

 

 

 

전남 보성 여행 보성녹차밭에서
기념품 사 오다.
죄다 먹을 거야.ㅎㅎㅎ
녹차 아이스크림은 녹차밭에서
바로 먹어주었고요.
녹차 초콜릿, 녹차맛 깨소미 과자는
집에 가서 먹었지요. 다다 먹을만하더라고요.
여행 중에 기념품은 필히 사줘야 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