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광 여행중에 우연히 발견한 핑크뮬리 군락지?

함영로 저수지 핑크뮬리 너무 예뻐서는

차에서 내려서 바로 사진 찍어주었지요.

일부러 만들어놓은듯한?

시골길에 쭉~~~길가에 핑크뮬리 아름답더라고요.

핑크뮬리가 제대로 피었을때인듯한.

10월 말정도 입니다.

 

 

 

 

 

 

 

 

 

 

 

 

 

 

 

 

 

 

 

 

이러고 저수지가 있었어요.

우연히 발견한곳이라서요.

정확한 주소는 잘 모르겠어요.

도로에는 영광 함영로로 표시가 되어 있더라고요.

저수지도 예쁘네요.

 

 

 

 

 

 

 

 

 

 

 

 

 

 

 

 

 

 

 

 

 

 

10월달에 다녀온 영광 여행은

남편이랑 아들이랑 대한모 이러고 다녀왔지요.

이러고 예쁜곳에 아들 사진 팍팍 찍어줘야죠.

핑쿠핑쿠 핑크뮬리는 사랑입니다.ㅎㅎㅎ

 

 

 

 

 

 

 

 

 

 

 

 

 

 

 

 

 

 

 

 

 

길가에 핀 구절초?

잘은 모르겠음.ㅎㅎ

이녀석도 너무 예쁘게 피었길래 사진 찍어봄.

 

 

 

 

 

 

 

 

 

 

 

 

 

 

 

 

 

 

 

 

이러고 일몰이 똬~~

시간 한번 절묘했다.했어.

영광 핑크뮬리 함영로 저수지 길.

길옆으로 핑크뮬리가 쫘~~~악 있더라고요.

장관이 따로 없었다.없었어.ㅎㅎ

 

 

 

 

 

 

 

 

 

 

 

 

 

 

 

 

 

 

 

 

 

 

저수지가 있는 핑크뮬리 군락지로 들어가려면

이런길을 이용해서 건너가야 합니다.

사람이 지나갈수 있게 전봇대 네개로 길을 만들어 놨더라고요.

전봇대 다리가 흔들흔들 약간 무섭.ㅎ

 

 

 

 

 

 

 

 

 

 

 

 

 

 

 

 

 

 

 

 

 

 

가을하면 국화꽃 그리고 핑크뮬리가 아닐런지요.ㅎㅎ

영광에서 우연히 만난 핑크뮬리 군락지.

그냥 길가에 피어 있는거라서요.

조용히 와서 조용히 구경하고 가면 되는거죠.

입장료 그런거 없음.ㅎㅎ

 

 

 

 

 

 

 

 

 

 

 

 

 

 

 

 

 

 

 

 

 

 

도로옆쪽으로 저수지 하나 있고요.

그 옆으로 바로 핑크뮬리가 있어요.

영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ㅎㅎ

여행은 즐거운것~~~

남편이 운전하느라 힘들긴 하지만.^^;

 

 

 

 

 

 

 

 

 

 

 

 

 

 

 

 

 

 

 

 

 

 

크~둑인당.

암만봐도 멋져요.멋져.

그냥 시골길에 핑크뮬리가 자연스럽게

피어 있지요.

일몰이랑 핑크뮬리 한꺼번에 똬~~

대한모 운이 좋았다.좋았어.ㅎㅎㅎ

 

 

 

 

 

 

 

 

 

 

 

 

 

 

 

 

 

 

 

 

 

 

영광 함영로 저수지 주변에 핑크뮬리가 한가득이네요.

예쁘지.아름답지.색도 참말로 곱다.고와~

저수지 옆으로 핑크뮬리 이런건 보기 힘든디.

진짜 잘 꾸며놓은듯.

동네분들께서 관리를 하시나?

너무 깔끔하게 관리가 잘된것 같아서요.^^

 

 

 

 

 

 

 

 

 

 

 

 

 

 

 

 

 

 

 

 

 

 

아들이랑 같이 영광여행을 하니까는 참 좋다.좋아.

이러고 우리부부 사진도 찍어 주고요.

대한모랑 남편이랑 엄청 다정쓰~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남편 사진 찍을때는 나처럼 활짝활짝 웃는거야.크게 웃는거야.

메라가 보이면 얼음이 되시는 남편씨 우쩔.ㅎㅎ

 

 

 

 

 

 

 

 

 

 

 

 

 

 

 

 

 

 

 

 

 

 

저수지 옆으로 보이는 핑크뮬리가 장관이다.

남편 팔이 나와븟넹.ㅎㅎ

사진 찍는거 엄청 엄청 좋아하시는 남편씨.

남편 그 사진 다 어디다가 쓰는겨??

 

 

 

 

 

 

 

 

 

 

 

 

 

 

 

 

 

 

 

대한모 10월 말에 영광 다녀오다.

영광 함영로 저수지 핑크뮬리 군락지 대발견이다.

그냥 동네에서 보기 좋게 만들어놓은것 같은 그런거?

대한이네가 발견했지요.^^

 

 

 

 

 

 

 

 

 

 

 

 

 

 

 

 

 

 

 

 

 

영광에서 목포 집으로 가는길
우연히 발견 핑크뮬리 군락지?
함영로 란다.정확한 주소는 모르겠음.
운좋게 얻어 걸린 영광 핑크뮬리 저수지다.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오더라.
일몰 직전 풍경이 장관이던.ㅎㅎ
운이 좋은 사람은 그냥 지나가다가
이런것도 발견이당.^^
영광에도 이러고 예쁜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었다니.
10월에 다녀온 영광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