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다녀왔어요.

11월 초에 아들이랑 남편이랑 함께~

날을 너무 잘 잡아서 다녀왔기에.ㅎㅎ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웠던 내장산 단풍구경.

이런 거 처음이라며.

알록달록 제대로 단풍이 물들었더라고요.

필히 날짜를 잘 잡아서 방문하시길.

정읍 내장산 가시려면 말이죠.

 

 

 

 

 

 

 

 

 

 

 

 

 

 

 

 

 

 

 

단풍이 너무 예쁘게 잘도 물들었다.

단풍놀이 제대로 하고 왔겠죠.ㅎㅎ

이 정도면 진짜 현지인 수준이다.

 

 

 

 

 

 

 

 

 

 

 

 

 

 

 

 

 

 

 

 

 

 

 

목포에서 힘들게 날짜 잡아서 

간 거라서요. 완전 다행 있던.ㅎㅎㅎ

알록달록 예쁜 단풍을 볼 수가 있었거든요.

이날 사람 구경도 엄청 많이 했었다며.

평일인데도 사람들 많더라고요.

 

 

 

 

 

 

 

 

 

 

 

 

 

 

 

 

 

 

 

 

 

단이랑 풍이랑 기념사진 찰칵~

정읍 내장선 케이블카 타는 쪽으로 

걸어서 올라가다 보면 나옵니다.

단이랑 풍이요.ㅎ

너무 귀엽죠. 단이랑 풍이.^^

 

 

 

 

 

 

 

 

 

 

 

 

 

 

 

 

 

 

 

 

 

 

 

 

11월 초 정읍 내장산 단풍 알록달록

다양한 색을 보여줬었던.

빨강, 노랑, 주황, 초록~~

이 맛에 산을 찾는 거죠.ㅎㅎㅎ

 

 

 

 

 

 

 

 

 

 

 

 

 

 

 

 

 

 

 

 

 

 

 

 

 

 

사진으로 다다 못 담아온 게 

넘나 아쉽~~~

11월 초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시즌으로 딱이었던 것 같아요.

올해는 말이죠.

내년은 또 어떨지.

그때는 다시 검색 후 방문해주는 걸로.ㅎㅎㅎ

 

 

 

 

 

 

 

 

 

 

 

 

 

 

 

 

 

 

 

 

 

 

 

 

아들 독사진도 찍어주고요.

산을 갈 거라고 해서는

아들 녀석이 엄청 편안한 복장을 선택했었네요.ㅎㅎ

 

 

 

 

 

 

 

 

 

 

 

 

 

 

 

 

 

 

 

 

 

 

 

 

 

 

이날 진짜 진짜 사람들 굉장했다. 했어.

다들 단풍놀이 하러 오신 거죠.

정읍 내장산은 이맘때면 인산인해~

평일이든 주말이든 사람 바글바글하죠.ㅎㅎㅎ

 

 

 

 

 

 

 

 

 

 

 

 

 

 

 

 

 

 

 

 

 

 

 

 

 

 

날씨도 참말로 좋았다. 좋았어.

약간은 쌀쌀하다. 싶었었지만~

내장산 위쪽으로 올라가면 갈수록

더워지더란.ㅎㅎㅎ

아무래도 걸어서 올라가는 거라서 

온몸에서 열이 나었겠죠.

 

 

 

 

 

 

 

 

 

 

 

 

 

 

 

 

 

 

 

 

목포에서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왔었던 날~~

문화재구역 입장료 있습니다.

어른 3명 12.000원

당당하게 돈 내고 들어감.ㅎㅎㅎ

 

 

 

 

 

 

 

 

 

 

 

 

 

 

 

 

 

 

 

 

 

 

 

 

 

올라가는 사람들 바글바글에

내려오는 사람들도 바글바글이었지요. 이날.ㅎㅎ

근데 가만 보니까는

다들 나이 든 사람들뿐?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자연을 찾게 되는 게

왜 그런지 모르겠다. 모르겠어.

대한모도 나이가 든 거지.ㅎ

 

 

 

 

 

 

 

 

 

 

 

 

 

 

 

 

 

 

 

 

 

 

정읍 내장산 들어가는 초입 구 쪽에

이런 거 설치 똬~

코로나19 방역 소독 미스트 분사 구간

시국이 시국이니까요.

이런 거 참 좋아.

온몸은 소독해주마.

필히 이쪽으로 들어가 주는 걸로.ㅎㅎ

 

 

 

 

 

 

 

 

 

 

 

 

 

 

 

 

 

 

 

 

 

 

 

 

 

올라가는 길 건너편 쪽에

단풍이 너무나 예쁘게 물들었더라고요.

그래서 길 건너서 찰칵~

사진은 아들이 찍어줌.ㅎㅎ

나머지 사진을 도대체 어디 간 거야?

다른 사진도 있었는데.^^;

 

 

 

 

 

 

 

 

 

 

 

 

 

 

 

 

 

 

 

 

 

 

 

귀여운 녀석~

단풍 나뭇잎으로 뭘 보여준다고.ㅎ

나뭇잎이 빙빙 돌면서 떨어진다나~뭐래나~

다 큰 녀석이 하는 짓이 귀여워서 사진 찍어줌.^^

 

 

 

 

 

 

 

 

 

 

 

 

 

 

 

 

 

 

 

 

아빠랑 아들 함께 사진 찍기.

이럴 때 아니면 단둘이 사진 찍겠어.

이런 날도 없지. 아마도.ㅎㅎㅎ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가서는 

사진도 많이 찍고 왔네요.^^

 

 

 

 

 

 

 

 

 

 

 

 

 

 

 

 

 

 

 

 

 

 

 

 

정읍 내장산 우화정

요긴 필수 코스로~~

기념사진 찍는 필수 코스.ㅎㅎㅎ

다들 정읍 내장산 다녀오시면

우화정에서 기념사진 찍던걸요.

 

 

 

 

 

 

 

 

 

 

 

 

 

 

 

 

 

 

 

 

 

 

 

 

 

 

오~벌써 다 올라왔구먼.

내장산 케이블카존~

근데 사람 너무 많더라.

우리는 그냥 다시 내려가는 걸로.ㅎ

예전에 몇 번 타봤으니까요.

아들은 처음이라서 꼭 태워주고 싶었는데.

아들도 괜찮다고 해서는 그냥 내려와 줌.ㅎㅎㅎ

 

 

 

 

 

 

 

 

 

 

 

 

 

 

 

 

 

 

 

 

 

 

 

내려오는 길에 또 우화정 찰칵~

올라갈 때랑 내려갈 때 다른 길로 가니까요.

느낌이 달라요. 달라.

이 맛에 정읍 내장산 종종 찾는 거죠.

 

 

 

 

 

 

 

 

 

 

 

 

 

 

 

 

 

 

 

 

 

 

이날 진짜 날씨가 다했다.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하기 딱 좋았었던 날씨~~

하늘은 맑고 공기는 땃땃하고요.

 

 

 

 

 

 

 

 

 

 

 

 

 

 

 

 

 

 

 

 

 

 

 

예쁘게 물든 나뭇잎 하나 집어 들고 

사진 찰칵~~

빨강 노랑 너무 예쁘죠.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와서는 발견한 

어여쁜 나뭇잎입니다.ㅎㅎㅎ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사진을 찍었는데

저 두 분 뒤태가 너무 아름답다.

사랑이 물씬 느껴지는 듯.^^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네요.

 

 

 

 

 

 

 

 

 

 

 

 

 

 

 

 

 

 

 

 

 

 

 

내려와서는 예쁜 국화꽃도 발견~

근데 너 국화꽃이냐?

붉게 물든 단풍잎 앞에서는 초라해 보이는 너~~

 

 

 

 

 

 

 

 

 

 

 

 

 

 

 

 

 

 

 

 

 

 

아들이랑 엄마랑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기념 찰칵~~

아들 엄마는 아들이랑 함께라서

너무 좋았어.^^

 

 

 

 

 

 

 

 

 

 

 

 

 

 

 

 

 

 

 

 

 

 

길가다가 어르신께서 찍어주신

우리 가족사진~~

너무 예쁘게 잘 찍어주셨다.

아들 너 또 억지로 웃음 참았구나. 힝~

대한이네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왔어요. 샷.ㅎㅎ

 

 

 

 

 

 

 

 

 

 

 

 

 

 

 

 

 

 

 

 

 

 

아들이 찍어준 우리 부부 사진.ㅎㅎ

남들이 찍어줌 너무 어색해진데.

내 아들이 찍어주는 사진이라서

포즈도 굉장히 자연스럽럽~^^

 

 

 

 

 

 

 

 

 

 

 

 

 

 

 

 

 

 

 

 

 

 

 

남편이 찍어준 

대한모랑 우리 아들 대한이 함께.^^

부모 눈에는 다 큰 자식도 귀엽게 보이는 게

정답입니다.ㅎㅎ

아유~귀여워. 내 아들.

 

 

 

 

 

 

 

 

 

 

 

 

 

 

 

 

 

 

 

 

 

 

 

 

 

목포에서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다녀 올만 하지요.
우리는 11월 초에 다녀왔지요.
날짜를 딱 잘 잡아서 다녀온 것 같아요.
단풍이 딱 예쁘게 잘 물들었더라고요.
처음으로 단풍놀이 제대로 하고
온 것 같아요.
날도 잘 잡았고요.ㅎㅎ
정읍 내장산 단풍놀이 명소죠.^^
필히 가봐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