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완도 노래하는 등대 유명한듯한?

완도 여행 중에 구경했어요.

등대가 특이하고 참 예쁘게도 생겼네요.

근데 이녀석이 노래까지 한다.ㅎㅎㅎ

가볼만합니다.

구경할만합니다.

완도 가볼 만한 곳 중 한 곳~

시원한 바다 바람도 불어 주고요.

 

 

 

 

 

 

 

 

 

 

 

 

 

 

 

 

 

 

 

 

 

 

 

 

멀리서 봤을 때는 그냥 등대구나. 했었는데.

가까이 다가 갈수록 더 예뻐 보였던

노래하는 빨간 등대였어요.

 

 

 

 

 

 

 

 

 

 

 

 

 

 

 

 

 

완도에서 만난 노래하는 등대 볼수록 매력 있다. 있어.

완도로 여행 오길 참 잘했다. 싶었음.ㅎㅎㅎ

빨간색이 한눈에 딱 들어오는 등대.

완도 금일 수협 수산시장에서 가까워요.

 

 

 

 

 

 

 

 

 

 

 

 

 

 

 

 

 

 

 

 

기다려라~우리가 간다.

그냥 등대가 있길래.

예뻐 보일 길래.

우연히 가본 것.

근데 노래하는 등대더라.

신기해. 신기해.ㅎㅎㅎ

 

 

 

 

 

 

 

 

 

 

 

 

 

 

 

 

완도 노래하는 빨간 등대에서

남편씨 사진 찰칵~~

이러고 멋진 등대랑 인물 사진 정도는 찍어줘야죠.

목포에서 완도로 여행 오려면 멀어서 힘드니까.

자주로 못 와.ㅎ

 

 

 

 

 

 

 

 

 

 

 

 

 

 

 

 

 

 

 

 

노래하는 등대라 발상이 참 대단하신 듯합니다.

등대는 그냥 등대다.라는 생각만 했었지.

노래가 나올 줄이야.

그리고 등대가 참 예뻐요.

특이하게도 생겼고요.

 

 

 

 

 

 

 

 

 

 

 

 

 

 

 

 

 

 

 

 

완도 여행 중에 만난 노래하는 등대

빨간 등대 스위치만 눌러주면 

노래가 술술술 나오지요.

우찌나 크게 잘 부르시던지요.ㅎㅎㅎ

신기해서 혼났음.

 

 

 

 

 

 

 

 

 

 

 

 

 

 

 

 

 

 

 

 

 

 

 

방파제에서 많은 사람들이

낚시도 하시 더란.ㅎㅎ

근데 대한모가 노래하는 등대를 돌려서는.^^;

낚시하시는데 방해되셨을 듯.

등대에서 진정 노래가 나올 줄 몰랐어.

 

 

 

 

 

 

 

 

 

 

 

 

 

 

 

 

 

 

 

 

우리 부부가 저 다리를 건너서 완도로 들어왔지요.

목포에서 강진으로 강진에서 완도로~

다리를 세 개 건너면 요기 완도 노래하는 등대 구경 가능하지요.

완도타워도 가보고요.ㅎㅎㅎ

 

 

 

 

 

 

 

 

 

 

 

 

 

 

 

 

 

 

 

 

 

 

 

완도 여행 중에 노래하는 빨간 등대 발견했어요.
손잡이를 내려주면 신기하게도
등대에서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음.ㅎㅎ
설마 하고 그냥 손잡이를 내렸는데
노래가 시원스럽게 딱 나오더라~
완도 노래하는 빨간 등대 구경할만했어요.^^
그냥 그곳에 있길래
구경이나 하자며 남편이랑 가봤는데

어랏~등대가 노래를 한다.ㅎㅎㅎ

빨간 등대 참 매력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