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야경 맛집

목포 평화광장 산책 코스로 참 좋은 곳~

크리스마스 때문에 이러고 만들어 놓은 듯?

알록달록 불빛이 멋지더라고요.

밤에 가야 볼 수 있겠죠.ㅎ

우리 부부 오래간만에 밤에 

목포 평화광장 찾았다며.ㅎㅎㅎ

가보길 참 잘했다. 잘했어. 하며 열심히 구경해주었지요.

 

 

 

 

 

 

 

 

 

 

 

 

 

 

 

 

 

 

 

 

크리스마스 트리랑 찰칵~

12월에 목포 평화 광장에 가면

필히 사진 찍어줘야해.

 

 

 

 

 

 

 

 

 

 

 

 

 

 

축 성탄 크리스마스트리~~

알록달록 예쁘죠.

목포 평화광장이 이러고 넓어요. 넓어.

이런 것도 마구마구 설치 가능해주시고요.ㅎㅎ

 

 

이건 고장 났나 봄.ㅠㅠ

 

 

 

 

 

 

 

 

 

 

 

 

 

 

 

 

 

천사 날개 너무 예쁘죠.

잠깐잠깐 색깔이 바뀌고요.

사진 찍기 좋은 곳?

대한 모도 찍었다는 거.ㅎㅎㅎ

남편이 찍어줬뜸.

 

 

 

 

 

 

 

 

 

 

 

 

 

 

 

 

 

 

 

 

 

 

 

거대한 구골 목서도 있고요.

목포 평화광장 정중앙에~

저 녀석 꽃피면 그 향기가 끝내주는데.

 

 

 

 

 

 

 

 

 

 

 

 

 

 

 

 

 

 

목포 평화광장 그곳에 가면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볼 수가 있다.

밤늦게 갔더니 사람은 별로 없었고요.

그래도 우리가 갔을 때는 

별로 안 추웠음.ㅎㅎ

목포 평화광장 겨울에는 은근히 춥거든요.

 

 

 

 

 

 

 

 

 

 

 

 

 

 

 

 

 

 

이러고 조용조용~~

조용하게 산책하기 좋았음.ㅎㅎ

바다도 구경하고요.

 

 

 

 

 

 

 

 

 

 

 

 

 

 

 

 

 

 

 

 

 

하트~~~ 조형물 사랑이 넘치는 작품이죠.

불빛이 드드드드 나와주시고요.

이것도 밤에 봐줘야 예쁜 것.ㅎㅎ

목포 평화광장 야경이 멋진 곳입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운영시간도 알아보고요.

은근히 멋진데.ㅎ

 

 

 

 

 

 

 

 

 

 

 

 

 

 

 

 

 

 

목포 평화광장 스토리가 있는

연인의 거리~~

손잡고 걷기 딱 좋은 곳이죠.

걷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편히 앉아서

야경 구경해도 좋고요.^^

 

 

 

 

 

 

 

 

 

 

 

 

 

 

 

 

 

 

 

 

다리도 있음.

요기도 야경이 끝내줘요.

다리에 설치해놓은 빛이 예쁨.

색깔도 바뀌고요.

목포 평화광장 은근히 넓어요.ㅎㅎ

 

 

 

 

 

 

 

 

 

 

 

 

 

 

 

 

 

 

 

까꿍~고양이도 발견.^^

숨은 고양이 찾기??

검은 고양이라서요.

 

 

 

 

 

 

 

 

 

 

 

 

 

 

 

 

 

 

 

 

이거 이거 은근히 재밌는 거 많음.

운동기구들~~

목포 평화광장 새롭게 태어나다.

운동 전 스트레칭 으쌰 으쌰~

보드 보면서 해주기.ㅎ

 

 

 

 

 

 

 

 

 

 

 

 

 

 

 

 

 

 

 

 

 

 

목포 평화광장 천사 날개에서

남편이 찍어준거~

대한모 귀신이닷.ㅎㅎㅎ

 

 

 

 

 

 

 

 

 

 

 

 

 

 

 

 

 

오래간만에 밤에 출동~~!!
남편이랑 목포 펑화 광장 다녀왔지요.
산책하기 딱 좋아. 아주 좋아.ㅎㅎ
깔 끌 하게 대대 변신했지요. 평광이~~
신상 운동기구도 설치했고요.
불빛 조형물도 있고요.
바다도 보이고요.ㅎ
근데 춤추는 바다 분수는 안 함.
내년을 기약하며~
목포 평화광장은 사계절이 멋진 곳이죠.
갓바위도 있고요. 입암산에 춤추는 바다분수에
구경할게 많~~ 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