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 12월 시골 성재 농장 살펴보고 옴.

이때도 추웠다.추웠어.

그래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는

동네 뒷산도 올라가 주고요.

일출도 보고요.

너무 좋았다. 좋았어.

내려갈 때는 정말 가기 싫은데.

내려가면 너무 좋다는 거.ㅎ

사람 마음이 그래요.^^;

 

 

 

 

 

 

 

 

 

 

 

 

 

 

 

 

 

 

 

 

서리가 내렸다.

시골 성재 농장에~~

저수지 주변으로 서리 왕창.ㅎㅎㅎ

공기 정말 좋아. 요기.

 

 

 

 

 

 

 

 

 

 

 

 

 

 

 

 

 

 

 

 

아직까지는 무화과 죽은 거 없지?

남편 씨~~~

작년에 첫 수확 괜찮았음.ㅎ

그냥 조금 먹을 정도?

 

 

 

 

 

 

 

 

 

 

 

 

 

 

 

 

 

 

 

 

 

시골 농장 앞에 아담한 저수지가 있어서

농장 뷰가 더더 좋다.

앞으로는 물이요.

뒤로는 산이요~~

터가 참 좋아요.

 

 

 

 

 

 

 

 

 

 

 

 

 

 

 

 

 

 

 

 

 

 

시골 농장에 농막도 잘 있고요.

전원만 넣어줌 아침까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우리 농막~~~

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잠자기 힘들었음.ㅎㅎ

12월은 추워서 무조건

따뜻하게 농막 안에 전기 빵빵하게 틀어줘야지요.

 

 

 

 

 

 

 

 

 

 

 

 

 

 

 

 

 

 

 

 

 

 

 

시골 농장 뒤쪽 편백숲입니다.

공기가 좋아요. 죽여줘요~~

힐링 장소 성재 농장입니다.ㅎㅎㅎ

이래서 만날 남편이 농장 농장 노래를 부르지.ㅎ

 

 

 

 

 

 

 

 

 

 

 

 

 

 

 

 

 

 

 

 

 

 

 

요기가 일출 맛집이구나.

12월에 다녀온 시골 농장 성재 농장 뷰 이 정도?ㅎ

앞으로는 저수지가 돠~

뒤쪽으로는 편백숲이 돠~~

공기가 끝내줘요.

겨울에는 조금 많이 추워요.ㅎㅎㅎ

어쩌다 한 번씩 가는 거라서요.

 

 

 

 

 

 

 

 

 

 

 

 

 

 

 

 

 

 

 

 

 

 

 

양 옆으로도 시골스러운 풍경

공기 좋게 생겼죠~

마을이랑 조금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고 좋아요.

 

 

 

 

 

 

 

 

 

 

 

 

 

 

 

 

 

 

 

 

 

 

 

11월에 심어 놓은 국화도 살펴보고요.

성재 농장에 식구가 자꾸자꾸 늘어나네요.ㅎㅎ

양쪽으로 국화 두 개씩 심어 놨지요.

보라색, 노란색 국화 이러고 총 네 개~~

날이 따뜻해지면 조만간 또 꽃을 볼 수 있겠죠?

 

 

 

 

 

 

 

 

 

 

 

 

 

 

 

 

 

 

 

 

 

 

 

성재 농장 밭에는 

무화과가 이러고 많고요.

저 녀석들이 다다 청무 화과라죠.

남편이 직접 접목시키고 키우고 심고~~ㅎㅎ

하여간에 울 남편은 못하는 게 없어.

 

 

 

 

 

 

 

 

 

 

 

 

 

 

 

 

 

 

땅속에 아직도 당근이 있어주시고요.ㅎ

11월까지는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ㅎㅎ

성재 농장에는 없는 게 없어요.

죄다 남편이 심고 가꾸고 한 거임.

시골 농장 좋다.

 

 

 

 

 

 

 

 

 

 

 

 

 

 

 

 

 

 

 

 

 

 

 

저수지에 오리 떼 있어주시고요.

12월에 갔더니 있더라고요.

황금사철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고요.

황금사철 우리가 심었음.ㅎㅎ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엄마 집에서 얻어먹은 점심~~

엄마표 굴 떡국이지요.

너무 맛있어서는 두 그릇씩이나 먹었다는 거.ㅎㅎㅎ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건 다다다 맛있어. 우쩔.^^

 

 

 

 

 

 

 

 

 

 

 

 

 

 

 

 

 

 

 

시댁도 다녀옴.

시댁 가서 점순이도 보고 옴.ㅎㅎ

12월 성재 농장 시골 농장 이모저모~
추워지기 전에 다녀왔지요.
눈 내리기 전에.ㅎㅎ
역시나 시골 농장은
겨울에도 운치 있고 멋져. 멋져.
공기 좋고 경치 좋은
성재 농장 이 맛에 다녀오지요.
자주는 안 내려가지만.ㅎㅎㅎ
동네 뒷산도 다녀오고요.
저수지에 오리도 구경하고요.
우리 무화과도 살펴보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