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전남 신안 여행하기 좋아요.

천사 대교로 넘어가는 길~~~ 에

1004 대교 휴게소 공원 있어 주시고요.

우리 부부 자주로 갔었지만

여기는 처음 들어가 봤다며.ㅎㅎ

정말 좋더라고요.

사방이 뻥 뚫려서는 사진 찍기도 좋고요.

경치가 죽여줘요~~

일몰, 일출도 굉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ㅎ

 

 

 

 

 

 

 

 

 

 

 

 

 

 

 

 

 

 

 

여기서 천사 대교가

시원스럽게 보이고요.

진짜 잘 만들어 놨다는 생각을 해보고요.

사람도 없고요.

화장실이랑 무인 카페는 있더라고요.

그리고 전기차 충전기도 있었고요.

아차차~담배 피우는 짜식들도 있더라고요.ㅎ

 

 

 

 

 

 

 

 

 

 

 

 

 

 

 

 

 

 

 

전남 신안 천사 대교 휴게소 공원에

상징적인 조형물 비상~~

천사 날개죠.

정말 멋지더만요.

우리가 갔을 때는 딱~~

사진 잘 안 나올 때 들어가서는.ㅎㅎㅎ

얼굴이 죄다 어둑어둑쓰.^^;

 

 

 

 

 

 

 

 

 

 

 

 

 

 

 

 

 

 

 

 

 

 

 

이러고 숫자로 1004 있어주시고요.

너무 예쁘다. 멋지다.

남편 씨 저러고 사진 찍을 줄 알았쓰.ㅎ

개구쟁이여.

 

 

 

 

 

 

 

 

 

 

 

 

 

 

 

 

 

 

 

 

 

 

천사 대교 비상으로 가는 길에

동백이 한가득 있어주시고요.

애기동백이 참 예뻐요. 예뻐~~

꽃구경은 좋은 것.ㅎㅎㅎ

 

 

 

 

 

 

 

 

 

 

 

 

 

 

 

 

 

 

 

 

 

 

 

 

신안 여행 중에 요긴 꼭 필히 들어가야 해.ㅎ

천사 대교로 떠나는 섬 여행 가이드~~

음~이러고저러고 다녀오면 되겠군.

많이 도움이 되겠지요.

전남 신안 여행 중에.^^

뿐만 아니라 목포도 있어주시고요.ㅎㅎ

 

 

맛의 도시 목포와 함께하는 낭만여행~~

목포 여행 중에 참고하기 딱 좋겠어요.

 

 

 

 

 

 

 

 

 

 

 

 

 

 

 

 

 

 

 

 

천사 대교 들어가는 길~

나오는 길~

양쪽으로 동백이 있어주시고요.

진짜 잘 만들어 놨다. 놨어.

 

 

 

 

 

 

 

 

 

 

 

 

 

 

 

 

 

 

 

 

 

전남 신안 천사 대교 휴게소 공원에

만들어진 천사 날개 비상~

요긴 필히 포토존입니다.

신안 천사 대교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 줘야 하는 곳.ㅎㅎㅎ

 

 

 

 

 

 

 

 

 

 

 

 

 

 

 

 

 

 

 

 

 

어머~~ 이게 뭐야. 뭐야~

대한모 얼굴이 잘 안 보인당.

남편이 찍어준 내 사진.ㅎㅎㅎ

 

 

 

 

 

 

 

 

 

 

 

 

 

 

 

 

 

 

 

 

 

 

어머~이것도 얼굴이 안보임.ㅎ

해가 머리 위에 있을 때 사진 찍었음

더더 잘 나왔을 것인디.

해가 지고 있었음.

 

 

 

 

 

 

 

 

 

 

 

 

 

 

 

 

 

 

 

 

 

목포에서 전남 신안 가볼 만한 곳
많다. 많아~
멀리서 내려오시는 분들은
목포에서 짐 풀고 신안 여행하시는 거
강추~~ 추천 추천합니다.
목포에서 천사 대교 쪽으로
건너가시면 되고요.
가는 길에 천사 대교 1004 대교 휴게소 공원에서
잠깐 쉬어가면 좋아요.^^
사진 찍기도 좋고요~
경치가 죽여줘요.ㅎㅎ
천사 날개 대교 모형도
설치되어 있고요.
사진 찍기 좋은 장소라죠.ㅎㅎㅎ
만날 지나치기만 했지~~
들어가서 구경하고 사진 찍은 건
처음이라며~~ 요기 너무 좋다. 괜찮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