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날 시골에 내려갈때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 뽀로로가 그려진 스케치북을 사갔습니당~

역시 내 예상은 백프로 적중 했어용~~ㅎㅎ

효은이 뽀뽀뽀를 외치며 그림 그리기에 퐁~빠졌습니당~~

요즘 밀고있는 입안에서 혀 굴리기 표정.아웅~~대한모 미쳐블어용.

 

효은이 콧물감기 때문에 집밖으로 못나가용~ㅠ

병원엔 가지 않았습니다.

21개월인 우리 효은이의 감기 퇴치법은용~충분한 수분섭취와 목을 따뜻하게 해주구요~

과일,요쿠르트를 많이 먹여서 나름 효과를 봤습니당.ㅎㅎ

콧물안뇽~~~

 

 

 

이리 보니 효은양 궁딩이가 어마어마~ㅎㅎ

 

이런 자세로 그림을 그리는게 너무 귀여워서 대한모 저지래 했습니당.

 

효은양 발이 절보며 그려줘~~저지래 해줘~하는것 같았어요.하하하 

 

 

 

효은이 그림솜씨가 아주~~^^;;

 

 

범인은 엄마 였어~효은아.ㅎㅎ

아빠짓 아닌뎅~~어쩐다.^^

자세히 보세요~분명 효은이가 "아 빠 짓 이 야~~"이러 걸랑용~

 

 

 

그러고는 효은이 한참을 지발을 내려보며~~

허허허 히히히 웃었어요~~

 

역시 웃는 발에 침 못뱉습니당~

한 10년 전에 전국을 강타한 파 스 넷이라는 뇨석이 있었습니당~~

 

웬걸 이런건 걍 줘도 못쓰는거...

 

저거 보세요.온 몸에 손에~~^^;;

 

대한이 아기때 저게 엄청 유행 했었거든용~~

 

개그맨 정종철씨가 모델이었던~~이 정도는 돼야지~하며...

 

억울하게 속아 넘어간 대한모.

 

이젠 미련없이 버릴까 합니당~ㅠ

 

여기서 파스넷이란?? 크래파스겸 물감도 된다는 요술 크래파스~~

퉤퉤~~걍 꽁으루 줘도 못쓰는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