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끼야 따뜻하나??

울 엄마 머리두 내가 만날 말려 주잖아~

 

 

아웅~~나의 실수.^^;;

내손 구워질뻔 했잖아~~ㅎㅎ

 

 

효은이 토끼를 골고루 잘도 말려 줍니당~~

아주 진지하게~ㅎ

 이러다 효은이두 미용사??^^;;

 

 

 

 드라이기를 다루는 솜씨가 남달라요~

한손으론 언니를 터치하며 자랑질까지...

 

 

 

 또 어른들이 효은이를 폭발하게 했어요.

헛 드라이기질은 안되는 거잖아용??

그래서 중지 시켰드니...대성통곡을~ㅠ

 

 

 

말로 잘 타일러서 서로 완만하게 타협을 봤습니다.아궁~착한것.^^

가족의 평화는 쭉~~~가야 합니당~ 

올래는 우리 효은이가 직접 엄마 머리를 말려주기 위해 서랍에서 드라이기를 뺐습니당~

너무 기특하죠.ㅎㅎㅎ

 

뜬금없이 요즘들어 토끼인형에게 맘맘도 먹이공~~이리 드라이기로 머리까지 말리는 짓을...^^;;

 

앞으론 또 어떤 사건 사고가 생길지 대한모는 항상 걱정반 설레임반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