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네 오늘은 한참 자라나는 어린이 대한군과 다은이를 위해~

원조이동갈비를 찾았습니당~~

으미~노릇노릇 잘도 구워졌다.친구님들 한입 하실래예~ㅎㅎ

 

 

한참 자라날 어린이들의 눈빛을 보세용~~ㅎㅎ

저 아이들의 눈빛으로 갈비가 탈판이예요.

 

 

재빠른 손놀림의 주인은 누규??

맞습니당~울 남푠님 되시것습니다~~

 

당신을 고기 굽기의 달인으로 인명 하노라.ㅎㅎ

 

여기 조명 너무 사악해요~ㅠ 사진이 하나 같이 쩔어용~~~

꼭 노래방이나 술집 조명 같아가지궁.ㅡ.ㅡ

 

 

아웅~~남푠 웃으시와요~~

 

 

 

이것 보세요.물냉이 꼭 뭣같이 나왔잖아요.ㅠ

 

아웅 여기 조명 너무 나빠요~ㅎㅎ

 

 

 

 

 

 

그나마 여기는 구석진 곳이라 그런지 가게 조명발 없이 사진을 찍을수 있었어용~~ㅎㅎ

방사능 해독에 미역이 좋다드만 밑반찬에 미역도 주시는 센스쟁이 원조이동갈비님.

 

 

 

 

여긴 밑반찬에 호박이 나오더라구요~~

 

가게 곳곳에 어마어마하게 많은 호박들이...

 

올려 놓을곳이 없으셨나봐용~~^^;;신발장 위에~~하하하...

 

 

심~하게 바람이 불어 온다 하던데...

비도 온다공~

방사능 아웅~무셔워요.

아이들은 될수 있음 집에 있는게 좋을것 같아요~

효은이 한테 신신당부를 해야 겠어요.^^

대한모네는 구래두 먹을건 먹습니당~하하하

 

솔직히 전 고기를 별로 안좋아라 합니당~~ㅎㅎ

애들을 위해 꼬기는 쪼매만 묵고용.

대한모는 물냉 그거 맛나게 먹었습니다.하하하

대한이와 다은이를 위해 찾아간 원조이동갈비집.

전투자세로 먹어준 너희들이 엄마는 자랑스럽더구나~

 

여기서 잠깐 알아가는 시간 되겠습니다.

우리 대한이 다은이의 등치를 보셨나요??어마어마 하지요~ㅎㅎ

 

아이들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알아 볼까요~

 

돼지고기(구래서 먹으러 갔습니당~),

닭고기(대한모네 꼬꼬 사랑하는거 아시죠잉~),

쇠고기(이건 이모께서 간혹 사주시는거임.ㅎㅎ),

고등어(이 부분에서 할말 많습니당~ㅠ 작년만 해두 무척이나 착했던 아이가 올해는 몸값이 장난이 아니라죠...그래두 자주로 먹습니다.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잖아요~.DHA~ㅎㅎ)

과일도 계절 과일 강추 합니다.

 

그럼 대한이 다은이 처럼 튼튼한 어린이로 성장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