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왕~~거시기하게 지글지글

코끝을 자극하는 이 냄시는 어쩔꺼야~ㅎㅎ

 

 

이넘은 순천 모병원 앞에 있길래 그냥 한번 찰칵 했습니당~ 

근데 왜 병원 건물에 킹콩을...음~~혹 모든 환자분들 이곳에서 킹콩 처럼 튼튼해지시고 건강 하세요~이런뜻??

 

 

 

볶음밥은 생명수와 같은 존재라 아무리 배가 불러도 대한모는 마지막에 꼭 볶아 먹습니다.

음~~~구래 이맛이야~하며 마구 먹었다죠잉~

음식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아서 깔끔허니 맛났어요.ㅎㅎ

 

 

 

음식점의 화장실은 너무나 중요한 장소이죠~~~

자고로 화장실은 밥을 먹을수 있을 정도로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놔 속을 못들어 가봤따.ㅡ.ㅡ먹는데 정신 팔려서리...ㅎㅎㅎ

 

 

 올~~~~남푠님 거시서 뭐하시나???

사업상 만나신분...

이날 도련님 가게를(머시기 손만두)  끝내고 밤늦게 온가족이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죠~~

순천에서 그 유명하다는 거시기 닭갈비.ㅎㅎㅎ

여긴 육수를 주전자에 넣어서 따로 리필해서 주시더라구요.음~~맛났어.

앙~~대한모 또 먹고 싶어요.

 

 

도련님 열심히 하삼~~^^화이팅!!

 

 

옴마야~~우리 아버님 서운 하셨겠어요.ㅠ

대한모 때찌때찌~~

근데 우리 대한이 주둥이가 심란 합니당~ㅎㅎ

대한모네~ 꼬꼬 사랑합니다.^^

순천 거시기닭갈비에서 대한모네 였습니다.

 

전남 순천시 석현동 55-6

061)753-959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