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도련님께서 이번에 순천에 손만두 집을 오픈 했어요~

이날 일끝내고 목포에서 순천을 향해 열나게 달려 갔습니다.^^;;;

대한아~다은아~맛나냐?? "응응"

 

 

이름 참~~정겹죠.ㅎㅎ머시기 왕만두

 

 

 

목포에서 순천 가는길에 아주 거대한 예수상을 봤어요~

우왕~하는 사이 벌써 지나가서...

이게 전부예요.ㅠ

완전 신기했다는~~

 

 

 

서울에서 비법을 전수 받아서 내려 왔기에~ㅎㅎ

 

 

 

세부자가 다정스럽게 뭐하고 계시나~

대한모 살짝 안보는척 하다가 찰칵.

아버님,남푠님,도련님 되시겠습니다.^^

 

 

ㅎㅎ손만두 두둥~~이것이 어찌나 맛나던지요~

서로 하나라도 더 묵을라고 며칠이나 굶은 맹수처럼 달라 들었더랬어요.

역쉬나~손만두의 위력은 대단해요~

이미 빚어 놓은 손만두는 동이난 상태였어요.ㅠ

대한모 손만두 얻어 묵을라공 며칠을 굶고 갔는디~ㅜㅜ

쫄깃쫄깃한 만두피에 대한모 두손두발 들었습니당.ㅎㅎ

 

 

다은아~~안돼돼돼~~~

마지막 만두를 다은이가...ㅠ

이것들이 먹는것 앞에서는 어미아비도 없다는~

한참 자랄때라 그런지 대한이랑 다은이가 먹는양이 어마어마 합니다.ㅎㅎ

 

 

 

군만두도 먹어줘야죠~안먹어줌 섭섭 하다죠잉~ㅎㅎ

내 싸랑 군마두야~그 후는 여러분들 상상에 맡길께욧.

서울 머시기 왕만두 드실래예~~ㅎㅎ

왕만두랑 왕찐빵,꽈배기,팥빵은 다~팔려서 먹어보지도 못했어요.ㅠ

아웅 대한모 먹는거에 은근 민감한 뇨잔데~

도련님 앞으로 대박을 넘어 쑥쑥~번창 하시공 화이팅!!

아차 그리구 만들어서 택배로 쏘면 안돼낭??ㅎㅎioi (속없는 대한모 또 무릎끓고 손들엇~)

<iframe src='http://api.v.daum.net/iframe/my_widget?skin=4&page_size=7&init_type=&is_footer=0&daumid=hwang800108' width='100%' height='244' frameborder='0' scrolling='no' allowtransparency='true'></iframe>

전남 순천시 조례동 1315-1번지 조례주공2차앞

061)744-13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