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기서 키포인트는 바로바로~

친정엄마가 주신 참기름으로 볶는다는거징.

 

 시댁에서 시부모님께서

시골 시금치를 한보따리~~~~

가져 오셨습니다요.ㅎ

넘나 많아서는 가발샵 바로 아랫층에

위치한 이웃님이신 부동산 사장님께 노놔 드렸구요.

그중 남은걸루 보지란히 요리를 했습니당.ㅎㅎㅎ

이름하야 시금치달걀볶음 되겠싸와요.

 

 

 

 

 

 

 

 

 

 

 

 

 

요것 말고두 더더더 많아요.

먹어두 먹어두 줄질 않는다는거.

시금치요리 무궁무진하지요.

요번엔 볶아 먹었지만 담엔 된장국으로다가.ㅎㅎㅎ

 

 

 

 

 

 

 

 

 

 

 

 

 

 

 

 

 

 

일단은 시골 시금치를 먹기 좋게 손으로 잘라서는

흐르는 물에 깨끗히 씻었지요.

글고 시금치 요리 시작~ㅎㅎㅎㅎ

 

 깨끗히 씻어서 물기 빼기~

 

 

 

 

 

 

 

 

 

 

 

 

 

 

 

 

시금치달걀볶음 재료는요~

*유기농 시금치,신안 함초소금,친정표 참기름,달걀

요것만 있음 그냥 끝나는거죠.ㅎㅎ

 

 

 

 

 

 

 

 

 

 시금치달걀볶음 맛있는게 만드는 방법은

바로바로 재료에 있습니다요.ㅎ

시골에서 바로 공수해온 재료들이라는점.

 

 

 

 

 

 

싱싱해요.신선해요.맛도 좋아용.

냠냠 맛있게 잘 먹었다잉~가발샵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