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절때~~튀김가루 사용후 남은걸루.

김치전 만들어서 냠냠 했었지.ㅎㅎㅎ

 

 명절음식 죄다 만들고요~

남은걸루 김치전 만들어서 먹었지라.ㅎ

고딩 아들 녀석이 먹고 싶다고 하셨기에.

다른 사람이 먹고 싶다 했음 버럭 했을거임.

허나~~~내 아들이 먹고 싶다 했기에.

언능 만들어서 먹였다는거.

이런게 바로 자식을 생각하는 애미 마음이여.ㅎㅎㅎㅎ

 

 

 

 

 

 

 

 

 

 

 

 

 

 

 

백설 슈퍼곡물 튀김가루로 김치전 만들기.ㅎ

어머~~~김치전이 바삭바삭햇.

이집 남자들 먹음서 넘넘 퍽퍽 하다고 지롤하셨던...

(남편&도련님~~~께서~)

그럼 니들이 만들어서 드세용.

 

 김치 맛나게 잘 익은걸루 사용함.ㅎㅎ

 

 

 

 

 

 

 

 

 

 

 

 

 

 

 

 

백설 슈퍼곡물 튀김가루 완전 맛나드라.ㅎ

튀김가루 속에 곡물이.@@

완전 획기적이얌.

명절음식 만들때만 사용하기에~

용량 적당한걸루 몸에 좋은걸루 구입 했었지.

대한모의 선택은 탁월했었쓰.ㅎㅎㅎㅎ

 

 

 

 

 

 

 

 

 

 

 

 

 

 

 

 

동서 큰아드님 사진 찰칵.ㅎ

음식 사진만 찍었더니~~

지도 찍어 달라고 하시는.

울 공주님 삐졌음.^^;

입이 입이.ㅎㅎ

 

 

 

 

 

 

 

 

 

 

 

 

 

 

 

 

 

요거요거 오나전 물건인듯한.ㅎ

백설 슈퍼곡물 튀김가루~

마트가서 부침가루도 있나 함 봐봐야쥐.

넘 맛나드라요.ㅎㅎㅎㅎ

 

 

 

 

 

 

 

 

 

 

 

 

 

 

 

 

 

 

김치전이 아주 기냥 맛나게 잘 만들어졌다잉.ㅎ

단 식으믄 안돼~땃땃할때 죄다 먹는걸루.

튀김가루로 만들었기에.

 

 

 

 

 

 명절 음식 죄다 만들고는

남은걸루 김치전 만들어서 냠냠 했었지.

고딩 아들녀석이 막~~

먹고 싶다고 하셨기에.ㅎ

아이들이 먹고 싶다함.

죄다 만들어서 먹이고 싶은게

바로바로 엄마 마음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