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냥 건강한 맛이 나는 그런 쥬스야~

백연근이 위에도 좋으고 변비에도 좋으다고 하길래.ㅎ

 

 백연근만 넣어서 만들믄 별맛이 안날것 같아서리~

우유도 넣고 딸기도 넣고 만들었지용.

건강음료 백연근딸기쥬스라고.ㅎㅎㅎ

그냥 건강한 맛이 물씬 납니다요.

남편 많이 많이 먹였지용.

 

 

 

 

 

 

 

 

 

무안백연근+딸기+우유+탄산수 넣고

믹서기에 갈아갈아~서 마셔주믄 되는거.

참말로 간단하죠잉.

 

 

 

 

 

 

 

 

 

 

 

몸에 좋은것만 왕창 넣어서 만든 건강쥬스.

남편을 위해 양보 했어용.ㅎ

대한모는 조금만 마셔 주고요.

암만 않고 열심히 잘 마셔주셨던 남편님.ㅎㅎㅎㅎㅎ

요즘 탄산수 인기 짱이잖애요.

은근 톡 쏘는 맛이 일품이었던

백연근딸기쥬스.ㅎㅎ

 

 

 

 

 

 

 

 

 

 

 

백연근은 쓴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냥 그대로 먹어두 나름 맛 돌아요.

요거 마셔줌 위가 튼튼해지는 느낌이랄까~ㅎㅎ

 

 

 

 

 

 

 

 

 

 

 

곱디 고운 색상을 뽐내시며

백연근딸기쥬스님 등장.ㅎ

눈으로 봤을때는 디게 맛나 보이는 비쥬얼?

건강한 맛을 물씬 느낄수가 있지요.

 

남편님 건강 생각해서

몸에 좋은 건강음료 집에서 만들어서

먹이기~ㅎ

무안 백연근 넣어서 만들었어요.

일명 백연근딸기쥬스 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