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눈 깜짝할 사이에 죄다 먹어버린

낙지호롱이 정말 맛있다.맛있오~~

 

 이세상에서 젤~~~~맛있는거 뭐??

바로바로 친정 엄마표 요리징.ㅎㅎ

이번엔 낙지 왕창 먹고는 몸보신 했지요.

대왕 낙지호롱이.ㅎㅎㅎ

맛도 좋으고 양도 푸짐.@@

낙지가 조금 작았음 좋겠다는~

쓴소리 조금 하고는 바로 맛있다고 말씀 드렸지요.^^;

 

 

 

 

 

 

 

 

 

 

사위는 군소리 없이 아주 기냥 맛나게

낙지호롱이를 흡입중이시고요.

역니 사위 너너너~~

눈치가 백단이그낭.ㅎㅎ

 

 

 

 

 

 

 

 

 

 

 

요거 만드시느라 얼마나 또 고생 하셨겠오.

엄마표 요리는 뭐든 죄다 맛난그야.

낙지요리 특히 맛있오.

낙지 애정하는 대한모이기에~

 

 

 

 

 

 

 

 

 

 

 

낙지호롱이 하나로 밥한공기를 앉은 자리에서

바로 뚝딱하고 맛나게 먹었다는거.ㅎㅎㅎ

얼마나 잘 먹었던지.아주 기냥 기운 펄펄~

 

 

 

 

 

 

 

 

 

 

 

 

 

음~맛난 냄시.

냄새도 맛나게 풍기고

먹었을때도 디게디게 맛나고.

친정 엄마표라서 더 그래용.

 

 

 

 

 

 

 

 

 

 

 

 

대왕 낙지호롱이 하나씩 손에 들고

맛나게 뜯어 먹기.ㅎㅎㅎ

하여간에 먹을때는 다들 조용조용햇.

 

 

 

 

 

 

 

 

 

 

 

 

엄마 엄마 넘넘 맛있게

잘 먹었어용.

우리 엄마가 최고최고~~^^

 

 

 

 

 

 

 

 

 

 

 

 

나능 근디 낙지볶음이 더더 맛있드라요.엄니~~

아니다.낙지호롱이도 완전 맛났또용.

사랑합니당.엄니.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그야.

친정 엄마표 요리가~

이번엔 낙지요리

대왕 낙지호롱이인걸루.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