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으로 들어온 선물 백연근~~

이걸 우찌 먹누??고민고민 끝에.ㅎㅎㅎ

 

 백연근은 처음봐~

글고 처음 먹어봐?

아닌가.먹어봤낭.ㅎ

무튼 말여요.가발샵으로 들어온 선물

무안백연근으로 맛난 연근요리 만들어서 먹었다는거.

으규~은근 맛있두라.

 

 

 

 

 

 

 

 

 

 새하얀 백연근 예쁘게 깔끔하게 썰어썰어~

먹기 좋은 크기로다가.

일반 연근하고는 달리 백연근은 그냥 먹어두

쓰지 않고 맛나다고.ㅎ

바로 썰어서 먹어두 괜춤하더란.

 

 

 

 

 

 

 

 

 

 

 

 올~~~라면에 넣어넣어.

라면수프를 넣은 물에 백연근 넣기.ㅎ

그럼 연근라면 되는겨.

기대반 걱정반으로 만든거임.

 

 보글보글 완전 맛나 보이는 비쥬얼 우쩔까잉~

 

 

 

 

 

 

 

 

 

 

 그리고는 계란 딱~

라면은 한개요.계란은 두개요.ㅎ

가발샵에서 반찬 없을때 요러고 주말에

라면 끓여서 먹어주지요.

점심,저녁으로 가발샵에서 해결 하기에~

요날은 백연근라면으로다가 배채우기.ㅎㅎ

 

 

 

 

 

 

 

 

 

 

 

 연근요리 진정 다양한듯.ㅎ

조림 말고두 이리 라면에 넣어서

먹어두 꿀맛.

글고 부쳐 먹어두 꿀맛.ㅎㅎㅎㅎ

 

 

 

 

 

 

 

 

 

 

 

 몸에 좋은거 맛나게 먹어줌 더더 좋으지.ㅎ

디게 깨끗하고 신선해라.

선물로두 괜춤하넹.

 

 

 

 

 

 

 

 

 

 

 

 무안백연근 예쁘게 썰어서

라면에 넣어서 냠냠냠~

연근요리 이번에 라면이그낭.

다음은??

 

 연근라면 만들기 참 쉽다잉.

그리구 맛있다.

라면이랑 잘 어울리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