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낙지를 사다가 야채 팍팍 넣고 볶았다는거.

넘넘 맛있오~냠냠냠.ㅎㅎㅎ

 

나능 이세상에서 제일로 맛난게

울엄마표 음식이드라.ㅎㅎ

특히 요요 낙지볶음 죽음이얌.

먹어두 먹어두 또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말이쥐~

 

 

 

 

 

 

 

 

 

맛난 냄새 폴폴 풍기는 낙지볶음.ㅎ

만들믄서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몰라.

실은 간 보는척~하며 꽤 많이 집어 먹었다는거.ㅎㅎㅎ

 

 

 

 

 

 

 

 

 

 

진짜진짜 산낙지.ㅎ

것두 무진장 신선한 놈이라는거.

울언니야가 사셨음.

 

 

 

 

 

 

 

 

 

 

울엄마표 낙지볶음은 이리 만들엇.

일단은 당근을 먼저 익을때까지 볶아주기.

글고 산낙지는 끓는 물에 살짝 삶기.

그럼 낙지가 더더 부드럽고 맛있오.

 

 

 

 

 

 

 

 

 

 

 

낙지 머리랑 당근을 먼저 볶는당.

진간장,참기름을 넣고~

그냥 먹어두 맛날것 같은.ㅎ

 

 

 

 

 

 

 

 

 

 

그후 양파도 넣고 볶아주기.

바쁘다.바뽀~

울엄님께서 시키시는대로 열심히 볶는중.ㅎㅎ

음~맛있겠다.

 

 

 

 

 

 

 

 

 

 

군침 돌아돌앗.

먹고 싶어서 미치겠다.ㅎ

울엄마표 낙지볶음 완성이오.

아놔~밥 비벼 먹고 싶으다.

 

지금 당장 내앞으로 낙지볶음을 대령하시오~~

먹고 싶다.먹고 싶오.울엄니표 낙지야채볶음을.ㅠ

 

 

나 진짜 살아있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