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가 잡아서준 갈치~~

낚시는 손맛이여.

남편님께서 하도 호박 넣어서 갈치조림을 만들어서

먹고 싶다하사~~것두 추석연휴때 말여.

남편님 친구분께서 직접 잡아서 주신거.

목포갈치로 갈치호박조림 만들었담서.울엄니가요.

 

 

 

 

 

 

 

완전 싱싱 돋는당.

바로 잡아서 갈치호박조림을 만들었기에~~

재료는 요래욧.

호박,갈치,된장,간장,다진마늘 본인의 입맛에

맞게 넣어서 바글바글 끓여서 먹음 되는거죠잉.

 

 

 

 

 

 

 

 

 

기름진 명절 음식 왕창 먹고서는

칼칼한거 땡길때~~

갈치호박조림 만들어서 먹었다는거.

아웅~울엄니표라서 말이 필요 없는.

 

 

 

 

 

 

 

 

 

호박도 싱싱햇.

밭에서 바로 가져와서는 넣었거던요.

유기농이여.ㅎㅎㅎㅎ

 

 

 

 

 

 

 

 

국물도 쥑이넹.

밥 말아서 먹어주었지용.

남편님 친구분 아내님께서 손맛을 느꼈다면서~

음청 떨렸다고 하셨.ㅎㅎㅎ

낚시는 그런 맛으로 하는거?

귀한 갈치를 이리 많이 주시다뉘~^^

 

 

 

 

 

 

 

 

 

갈치맛 진짜 쩔어~쩔엇.

우찌나 살이 보들부들 하던지요.ㅎ

입안에 넣는 순간 녹아 내려블어.

나능 갈치가 눈인줄 알았넹.

아놔~대한모 추석전에 가발샵에서

넘넘 일을 많이 해서는 피곤에 쩐 상태.

낚시 진정 하고 싶었으나~~

몸상태 영 아니였는디 우째.

직접 잡은 목포 갈치로

남편님 친구분 덕에 맛난

갈치호박조림 만들어서 먹었다는거.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