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이 만들어주셨다는거.

우찌나 맛나던지~비쥬얼은 장담못함.ㅎ

 

장어구이라고 쓰고 장어탕이라 말하고픈.ㅎ

울남푠님께서 소스를 기냥 들이 부으셨.

그래두 맛은 일품이야요.

장어구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었지용.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했다는거.

 

 

 

 

 

 

 

오우~많아.많아.

양 대박이얌.ㅎㅎ

양이 많아서는 죄다 못 먹고 냉동실에

몇다리 넣어두기를.

낸중에 또 먹을라고.

 

 

 

 

 

 

 

 

 

 

장어랑 소스도 함께 이마트에서 구입했지용.

참말로 잘한듯.ㅎㅎㅎ

글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수가 있었다는거.

 

 

 

 

 

 

 

 

 

 

장어가 소스에 퐁 빠졌그낭.ㅎㅎ

구이라 함은 소스를 살짝히 발라서 굽는것인디.

그래두 괜춤해~괜춤해~

맛만 좋음 되니까.

 

 

 

 

 

 

 

 

 

 

장어구이 집에서 초간단 만들기.

일단은 손질이 잘된 장어를 구입한다.

글고 소스도 함께 구입한다.

그리고는 손쉽게 만들어서 먹음 되는거지.ㅎㅎ

 

이건 뭐 멀리 나갈 필요도 읍그낭.ㅎ

낸중에 또 만들어서 먹어야지.

보양식 먹고는 가발샵에서

더더욱 열심히 일하는걸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