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밥 맛 없을때 집에서 간단하게

검은콩호박수제비 만들어 먹어욧.

 두유가 두유가 너~~~무 드시고 싶으시다는 남편님께서

직접 한경희죽마스터기에 검은콩을 넣으셨으니...

결과는??안봐두 뻔하지.ㅎㅎㅎㅎ

글해서 대한모가 살렸지요.

검은콩호박수제비 만들어서 먹었다는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거든요.

 

 

 

 

 

 

 

 

 

콩을 푹~삶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허나 대한모는 한경희죽마스터기로 손쉽게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었다는거 아닙니까용.

그 안에서 걍 익어서 나오니께.ㅎ

 

 

 

 

 

 

 

 

한경희죽마스터기로 만든 검은콩물 바글바글 끓여서는

먹기 좋게 호박 썰어서 넣어주고 수제비까지.ㅎㅎㅎㅎ

고소하고 맛난 요리가 순식간에 완성이여.

 

 

 

 

 

 

 

 

여봉봉~~두유는 그냥 사먹는걸루.ㅎ

우린 안되겠오.

아님 다음에 또 도전을?

무튼 남편님 덕에 가발샵에서 완전 간단하게

검은콩호박수제비 만들어서 먹었다는거.

 일하다 말고 만들어서 먹었으니까요.

완전 급하게 간단하게~~

사진 보니께 대한모 또 먹고 싶으다요.

 

 

동영상에서 맛난 냄새 올라온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