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아빠 너무 좋아요.산오를땐 힘센 아빠와 함께~

힘들면 바로 아빠에게 매달리기기~

 

 

 정상을 향해 올라가는 대한모네 요런짓 했습니다.

눈위에 가족사진 찍기.ㅎㅎ

이런건 돈 안들이고 재미를 볼수 있다죠잉~

 

 

 저 정말 힘들었나봐요.

이날 가족과 함께 낙지에 술한잔 했거든요.ㅎㅎㅎ

술마시고 산행을 하면 안됩니다.ioi반성 하겠습니다.

 

 

냐옹아~너 거기서 뭐하니?

효은이 고양이를 보고 우와~하며 무척 즐거워 했다죠잉~

 

 

아빠 효은이 점점 다리에 힘도 풀리고 너~무 걸어가기 싫어요.업어 주세욧~

남푠님 이날 잘못 걸려서 효은이를 줄곧 업거나 들어서 이동을 해야 했습니다.ㅎㅎ

 

 

 우리 대한이 참말로 든든해요.

엄마가 힘들다고 하니 손도 잡아주고 앞장서서 나뭇가지도 치워주는 굿매너.

대한모 자식농사 제대로 했어요.대한아 이대로 쭉~자라다오.^^

 

설날에 있었던일:시댁에서 한3일은 설겆이에 음식장만에 일많이 했었어요.

친정가서 술한잔 하고서는 너무 피곤해서 잠한숨 잤지요~

밖에서 모두들 고기를 구어 먹는데 제가 안나온다고 누가 한소릴 했나봐요.

울 아들 말씀이 우리 엄마 양장할머니(시댁) 집에서 하루종일 혼자서 일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셨다고요.

고모는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만 있어서 할아버지께 혼났어요.했다고.ㅠㅠ

이래서 아들아들 하나봐요.이녀석이 벌써 이리 커서 엄마 편도 들줄 알고요.

이말 듣고 대한모 완전 감동 먹었답니다.^^대한아 사랑한다.많이~

 

 

 요것은 산 못타는 사람들을 예로 들어 보았어요.ㅎㅎㅎ

이거이 울 언니가 보믄 절 잡아 죽이려 들지도 몰라요.

언니 쏴리~한번만 용서해도.

 

정상에서의 선남선녀 커플 되겠습니다~

이번에 저희 집에 새로이 영입된 새언니 되겠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분은 울큰오빠야님 입니다.

올 4월30일에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죠잉~

그덕에 대한모 매장문 하루 닫고 셔울 구갱가게 되었어요.

 

 오~정상에서의 사진한방.무셔워라.

▼ 

 

대한모네 올한해 좋은 일만 가득 할것 같아요.새사람도 들어오공~

 새언니가 진짜 맘이 고우신분이예요.엄마께도 참 잘하시고 식구들을 고루 챙겨주시는 새언니.^^

http://FR3YWEPdZYTfurpgNxbUoA==

이거 쫌된 사진이예요.설날에 찍은 거랍니다.ㅎㅎㅎㅎ나 완전 게으르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