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것이 둘마트에 놓여져 있더라구요.짚으로 만든 소원탑?? 

 쪽지에 몇글자 적어 보았어요.

대한모 욕심이 과했나요??(나는야 욕심쟁이 우우훗~)

요거이 6년전 효은이 없는 가족사진 이여요~ㅎㅎㅎ

완전 풋풋하다.

우리 가족 별탈없이 건강하게 비나이다~비나이다.

 

좋은가발스타일도 대박났음 좋겠어요.

남푠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가발샵 입니다. 

그럴려면 쉬는날없이 열심히 열심히~^^

짚탑에 요렇게 단디 묶어두고 왔어요.

이거 난중에 태울까요?? 

친구님들 부럼 드시고 올한해 하시는일 대박 나시고 건강하세욧~

(친구님들~~내 더위.ㅎㅎㅎ ioi대한모 무릎 끓고 손들엇~죄송합당)

 오빠~언니~(친구님들) 맛동산 한입 하실래예~

요거 효은이가 아껴먹는 까까예요.

땅콩이 붙어있는 까까니까...이것두 부럼이죠잉~ㅎㅎ

 효은이두 올한해 건강녀 될거예요.

그럴려면 원숭이도 잡아 먹어야해~

대한모네 소원성취 할까요??

앞으로도 열심히 행복하게 살겠습니다.항상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