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도 웃고 아이도 웃고~

재밌는 책 추천추천.ㅎㅎㅎ

 

책을 읽으면서 아이가 우찌나 잘 웃던지.ㅎ

잠들기전 요즘 만날 딸내미에게 책 한권씩을

읽어주고 있다.이 애미는 힘들다잉~

허나 아이가 넘넘 좋아라 하기에.

당연 읽어줘야지.

요번엔 앤서니 브라운 "너도 갖고 싶니?다.

 

 

 

 

 

 

 

 

 

 

 

 

 

책을 읽고 난후 독후화는 필수필수~

음 저녀석은 제레미가 분명 하그만.

머리카락 색깔을 보니 알겠오.

잘난척 쟁이 제레미 밥맛이야.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완전 웃겨.

잘난척 쟁이 제레미가 너도 갖고 싶니?에서

대박 사건을 보여주심.

굉장히 많은 양의 사탕을 혼자서 죄다 먹고는 배탈이 난거다.

웃겨.웃겨~

친구랑 사이좋게 노놔 먹었음 이런 일도 없었을 것을...

 

 

 

 

 

 

 

 

 

 

 

 

 

 

 

앤서니 브라운 너도 갖고 싶니?는

샘과 제레미 두 친구가 등장을 한다.

제레미는 없는게 없는 아이.

샘은 그냥 조용히 잘난 척 하는 제레미를

지켜보고 도와주기만 한다.

함께 나누면 될것을~

 

 

 

 

 

 

 

 

 

 

 

 

 

 

 

 

그림만봐두 공감 팍팍 되는 그런 책.

아이가 쉽게 접하기 좋은 책.

재미있는 책.

오늘 또 읽어주께 이 애미가.ㅎㅎ

 

 

 

 

 

 

 

 

 

 

 

 

 

 

 

 

사탕을 혼자서 왕창 먹고는 배탈이난

제레미를 보고는 빵빵 터진 우리 아이.

이 애미도 함께 빵빵 터졌던~~~

아이와 함께 가볍게 재밌게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추천추천.^^

 

웅진주니어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

선물로 받은 책이다.

웅진씽크빅 학습지를 하고 있기에~

재미난 책 선물 감사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