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랑 나랑은 친한 친구~

우리 사이좋게 지내자!!

 

내 강아지 뽐뽐은

아이가 가볍게 즐기면서 읽기 좋은 유아 그림책이다.ㅎ

모 초딩이긴 하지만~~

글밥이 넘넘 많아지면 질수록 아이가 책 읽기를 거부 할수도 있겠다 싶어서

이번엔 글밥이 적은 유아그림책을 선물했다.아이에게.

무지 재미나게 잘 읽더라.ㅎㅎㅎ

여름 방학 숙제 독후화로 샤샤샥~해버렸다.

즐기면서 책 읽는 습관를 길러줘야지.

 

 

 

 

 

 

 

 

 

 

 

 

 

어른인 나두 읽기 좋더라.

삽화가 넘넘 이뽀.

그림만봐두 내용을 대충을 알것 같고~

유아그림책 보면 은근 힐링 되는듯.

초딩이 봐서 괜춤해괜춤해.

글밥 많은 책 보다는 요런 책을 가볍게 읽으면서

책과 친해지기를.ㅎㅎ

 

 

 

 

 

 

 

 

 

 

 

 

 

 

내 강아지 뽐뽐 이웃님 추천으로 언능 집어 왔던.ㅎㅎ

그림이 예쁜 유아그림책.^^

주인공 남자 아이와 강아지 뽐뽐의 우정?

넌 내꺼야.나만 따라 다녀~

효은양 말이 뽐뽐이 불쌍하단다.

만날 자기만 따라 다니라고 말하고 만날 자기가 하고 싶은것만 하려고 하는

남자아이 때문에~

 

 

 

 

 

 

 

 

 

 

 

 

 

 

그럼 친구한테두 그럼 안되겠지?라고 물었다.

당연하죠.친구의 생각도 잘 들어주고 사이좋게 지내야해요.란다.ㅎㅎ

귀여운것 말도 예쁘게 잘하는그낭.

요요 내 강아지 뽐뽐을 읽고는

여름 방학 숙제로 독후화를 그렸다.

 

 

 

 

 

 

 

 

 

 

 

 

 

뽐뽐 강아지 한마리 그려서 넣어주고~

남자아이도 한명 그려서 넣어주고.ㅎㅎ

둘은 친구친구 절친이야.

 

 

 

 

 

 

 

 

 

 

 

 

 

 

내 강아지 뽐뽐 읽고 독후화 똬~

여름 방학 숙제로다가.ㅎㅎㅎㅎ

방학은 쉬는게 아니야.숙제도 많아.많아.

우리 아이들도 엄마도 바뻐바뽀.^^;

 

 

 

 

 

 

 

 

 

 

 

 

 

글밥 적고 삽화가 예쁜 유아그림책

초딩도 엄마도 읽을만해.

예쁜 책이다.

 

 

내 강아지 뽐뽐 사랑스러운 책

예쁜 책이다.

추천추천~!!

 

 

 

 

 

 

 

반응형